[HELLO] 반갑습니다! 필통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필통' (feel 通) 입니다.
처음 인사해요.

저는 말을 업으로 삼고있는 강사입니다.
말과 관련된 보이스 트레이닝, 스피치, 프레젠테이션을 강의합니다.






제가 직업을 얘기하면 사람들이 늘 하는말이 있는데요,
"우와~~ 그럼 말 엄청 잘하시겠네요??" 예요.
(이젠, 너무 익숙해져서 부담스럽지도 않아요>_<)


흔한 '자매어'로

홍대 사는 사람에게 - "그럼 클럽 많이 가봤겠네?"
강원도 출신에게 - "진짜 밥대신 감자 먹어?"
이름이 하나인 사람에게(저예요ㅎㅎ) - "두나, 세찌는 어디있어?" 정도가 있죠!






보여지는 직업이기 때문에 잘해야 하는게 맞지만.
사실 듣는 걸 훨씬 잘합니다.
잘 들어야 잘 말할 수 있기도 하고요.
농담으로 강사가 되고나서 귀가 2배 커졌다는 말을 하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이 많아요.



스팀잇에서 ㅡ
'큰귀'로 들었던 다양한 정보들
전문 분야인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내용
강의실에서 미처 말하지 못한, 그러나 어쩌면 더 쓸모있는 이야기들을 나누려 합니다.
+) 허당끼 충만한 진짜 모습도 가끔 올려볼게요!



언젠가 책을 내고 싶다는 생각을 막연하게만 했는데요.
매일 글 쓰시는 분들에 자극받아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됩니다.



꾸준히 가치있는 이야기들을 나누다 보면 'feel- 通' 할 수 있겠죠?

다시 한번,
반갑습니다! 저는 필통입니다.







Sort:  
Loading...

얍, 저도요! @_@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현재 보팅로또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jyoungking2/47825y-1

감사합니다. 응원해요!

이름 상당히 잘 지으신 것 같아여~~

감사해요! 기억해주세요 ㅇㅁㅇ)

'듣는 것을 훨씬 더 잘한다'라는 말씀이 인상적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하고갑니다.

반가워요! 인간 대나무숲입니당>_< ㅎㅎ 저도 문학 좋아해요! 역사.. 야구는...어...음...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환영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같은 초짜랍니다. 앞으로 많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아직은 스티밋 세상이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 이루니님!😄

반가워요!
유쾌하고 기분좋은 가입인사네요 ㅎㅎ
확실히 강사분이시라 말을 재밌게 잘하시는거같아요.
말을 잘 하기 위해선 듣는게 먼저라는 말도 가슴에 와닿는 말이네요.
저도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혹시 실례되지 않으신다면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다음 주자로 지목했는데 참여해주실수 있으신가요??

힘이 되는 말 감사합니다! 저는 나중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요!!
👋👋👋👋🌟🌟

넵 감사합니다!
@feeltong 님 글을 읽으며 읽기 좋은 글이란 이런거구나를 다시 한번 느낍니다 ㅎㅎ
다음 글 기다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