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LO] 반갑습니다! 필통입니다.

in #kr6 years ago

반가워요!
유쾌하고 기분좋은 가입인사네요 ㅎㅎ
확실히 강사분이시라 말을 재밌게 잘하시는거같아요.
말을 잘 하기 위해선 듣는게 먼저라는 말도 가슴에 와닿는 말이네요.
저도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혹시 실례되지 않으신다면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다음 주자로 지목했는데 참여해주실수 있으신가요??

Sort:  

힘이 되는 말 감사합니다! 저는 나중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요!!
👋👋👋👋🌟🌟

넵 감사합니다!
@feeltong 님 글을 읽으며 읽기 좋은 글이란 이런거구나를 다시 한번 느낍니다 ㅎㅎ
다음 글 기다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