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dal님 그림 이벤트 + @noah326님 뉴비 양성사관학교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carpe_diem.pn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야외활동이 제한되어서 아쉽네요;

요 며칠동안 이벤트에 당첨된 기분 좋은 일이 있어서 후기 남겨봅니다.

1.

@moondal 님의 그림이 안그려지는 나날ㅜㅜ[소소한 추첨 이벤트] 에 응모하였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소소한 추첨 이벤트 당첨자 발표] 축하드려요!
image.png

feelsogood.png

딸, 아들과 함께하는 아빠의 모습을 요청드려서 받은 쪼꼬미 그림입니다. 이쁘게 잘 그려주셔서 대만족~!
프로파일 사진은 원피스 루피에서 바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하하하 :)

당첨자 발표 글에도 @moondal님이 적어주셨는데, 쪼꼬미 그림 이벤트는 자주 하실 예정이라고 하시니 다음 있을 이벤트에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ㅎ

2.

월요일마다 진행하고 있는 @noah326 님의 newbie 양성 사관학교 이벤트.. 이번 주에 진행한 [KR-Event] 제12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원생 모집 (3명에게 300 스파 5주간 무상 임대!! 금일 23시까지 접수)에서 입학생 3명 중 1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KR-Event] 제12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결과 발표!
image.png

뉴비 양성 사관학교에 12기로 입학하여 5주동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게 되었습니다.

@noah326 님의 뉴비 양성 사관학교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고 있으니, 신청조건을 만족하시는 뉴비들께서는 지원하셔서 입과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좋지 않은 일들이 많은 올 해인데, 스팀잇에서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서 큰 힘이 되네요.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겠습니다. ( _ _ )

Sort:  

3월에 받은 좋은 기운 쭉 년말까지 가길 바랍니다. ^^

^^ 교장쌤 말씀 고맙습니다~! 같이 올해 운수대통하시죠~!

스팀잇에 행복을 만들어 내는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tom333님을 응원 해 주시어 감사 드립니다.

스팀잇에서 좋은 기운을 많이 받네요 ^^
@cjsdns님의 모습에 감동받아 응원하게 된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행복을 만들어 내는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tom333님을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의여왕이십니다^^ 이제부터 좋은일만 있으실꺼에요^^

주니짱맘 님, 저 남자 인데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아,,맞다..ㅠ.ㅠ 죄송합니다... 당첨의,,,당첨의황제이십니다..ㅋㅋㅋㅋ

하핫;; 요 며칠만 운이 좋은거라서요

그림이 넘 귀엽네요 ㅎㅎㅎ
뉴비 양성학교 이벤트 당첨도 축하드립니다 ^^

운 좋게 그림 득했어요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캡짱님 ^^

축하드립니다! 300스파라니 엄청 부럽습니다.! 저는 두분의 은혜를 입어 활동하기에 전혀 지장은없지만, 잠시 그은혜를 잃어보니 앞이 캄캄하더군요 ㅠㅠ

한달동안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 생각하고 더 즐겨보려고 해요.
읽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 힘내세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14]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당첨 하나 더 추가요~^^

헛~! 전 스팀잇이 참 좋아요.
히치님, 보팅 이벤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59.68
ETH 24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