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제12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Decline Payout 글입니다. ^^

많은 스파 무상 임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설까요? 아님 스팀, 스달 가격 하락 때문일까요? 어쨌든 신청자 분들의 수가 한풀 꺾인 느낌이네요. 가급적 전자의 이유이길 바래봅니다. ^^

각설하고 바로 12기 입학생들 발표하겠습니다.

@ddllddll 쌍둥이 엄마 디디엘엘님, @dudfhd49 꼬꼬뱅님, @feelsogood 필쏘굿님 12기 뉴비 양성 학교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세분께는 방금전 각 300 스파씩 보내드렸습니다.

@gi2nee 지니님으로부터도 방금 500 스파를 회수하였습니다. 5주간 수고 많으셨어요~ ^^

여담으로... @tjayhas 티제이님은 저와 인연인 각별하네요. ㅎㅎ 6기로 졸업하고 응원 보팅해주신 것 같은데, 또 1등을 하셨어요. ㅋㅋㅋ
그리고... 오늘 기준으로 일주일이 지나도록 포스팅 업뎃이 없는 분은 다행이도 없네요. 스파를 조기 회수하는 불상사가 벌어지지 않아 다행입니다. ^^

새로 선정되신 분들, 5주간 마음껏 씹고 뜯고 즐기고 맛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할때마다 순서가 틀리는것 같네요. ㅎㅎ)
13회차는 다음주 월요일(19일)에 찾아뵙겠습니다.


Written by NOAH on 12th of Mar., 2018

Sort:  

감사합니다 노아님!!!!!
아침부터 벅찬 감동이예요~~^^

오~! 제가 뽑혔네요. 감사합니다.
5주간 열심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

네, 5주뒤 후회없으시도록 맘껏이요~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 맘껏 즐겨보겠습니다. 교장쌤~!

헐 필소굿님 축하드립니다!!!!!!! 제가 10기인데.... 제가 선배인건가요? ㅋㅋㅋㅋ 제가 소통하고 좋아하시던분이 또 이렇게 12기 당첨되서 너무 기쁘네요! 교장쌤 말씀처럼 열심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면 행복하게 졸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문투님이 10기 선배님이셨네요 ㅎ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

멋지십니다~ 언젠간 되고 말테야~!!(치토스의 체스터 버젼)

당첨 되신 분들 축하 드립니다 ^^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당첨되신분들도 축하드리고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에 다시 도전하겠습니다!!

매번 시기 놓치다가 처음으로 참여해봤는데 아쉽네요 ㅎㅎ

다음주도 노려봅니다!!

와 뽑히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좋은 서포트가 있어 뉴비분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겠네요 ^^

아이고~ 드디어 졸업했네요 ^^ 넘 감사했어요~~

아쉽지만 다음주를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27.19
ETH 2452.9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