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여름 (feat. 맥주)

in #kr6 years ago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momoggo님의 일상사진 공유에 참여하는 글입니다.

1531436594234.jpg

여름이라 장마비가 내린 뒤면 뿌연 하늘이 아닌 깨끗한 하늘을 볼 수 있네요. 대신 더워 밖에 잘 안 나가서 못 보는건 비슷한거 같아요;;

1531436155945.jpg

더운 밤, 샤워하고 나오면 시원한 맥주가 땡깁니다. 말로만 하는 다이어트에 큰 장애물인데 매번 못 이기고 마시게 됩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불금&주말 잘 보내세요~!

Sort:  

하늘이 너무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쥐포 너무 너무 좋아요~

지난 주말에 놀러갔다가 찍었어요 ㅎ

맥주 안주로 쥐포 좋죠~~

맥주에는 편의점 먹태?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먹태 맛있죠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불금 아자아자아자! ㅎㅎㅎ

hodolbak님도 불금 아자아자아자!!!!!

You received 1.0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13. Congrats!

fur2002ks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시간아 멈춰라...!(뻘짓 진행사항)

...gotoyar raah field ddllddll gilma kimsungtee seunglimdaddy feelsogoodsweetpapa steffenix kyeongah whee busy.pay fenrir78 glorias...

himapan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HONEST TAXI DRIVER] [과다 노출로 말 많은MISS GRAND CONTEST?] [서민에게 부가세환급적용]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55회,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
  • mimistar
  • himapan
  • ibobbymari
  • feelsogood/li>
  • soosoo
  • tjayhas
  • paramil
  • ...

    꿀과배기와 맛동산은 진리입니당~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과자 맛을 잘 아시네요 ㅎㅎ

    추억의 과자들~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요즘은 시원하게 샤워하고 맥주한잔하기 좋은 때죠^^
    꿀꽈배기 참 오랜만에 보네요!! 제가 과자를 잘 먹지 않다보니...ㅎㅎ

    시원하게 맥주 먹고 자면 새벽에 더워서 깨죠 ㅠ
    과자보단 술이 좋은 간식인거죠 ㅎㅎ

    꿀꽈배기를 가위로깨끗하게오픈하셨네요 ㅎㅎ

    아이들이 먹다 남긴 꿀꽈배기입니다 ㅎㅎ

    일주일 금방 지나가네요. 불금 잘 보내세요.

    주말만큼은 천천히 지나가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롱다리님도 불금 잘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849.00
    ETH 2961.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