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일상 사진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진 한장만 올리면 되는 간단한 컨텐츠입니다!

photographer-67127_1920.jpg

@autokjk70님의 소중한 아이디어입니다!

● 신청방법

  • 일상중에 찍은 사진 한장을 선택하여 공유하고 그 이야기를 공유 해주세요!
  • momoggo 태그를 넣고 글을 작성해주세요!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erudire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프로젝트 성공을 응원합니다..

응원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별도로 사진을 포스팅하라는 말씀이시죠?ㅎㅎ

네넵 ㅎㅎ~ 아아 그리고 이 다음에 아이디어 내주신 책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는데 혹시 직접 만든 < 요거의 의미는 어떠한 것인지요

오 제가 좋아하는 raah님이랑 momoggo 님. 또 뭔가 재미있는 큐레이팅을 생각중이신가 보네요 ~_~ 히히

오옹 영광이네요 흐흐 ~_~

수고가 많아요^^

감사합니다 @kimkwanghwa님^^

참여해보아용:)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한장으로 만족할 수 없네요.ㅎㅎ
포스팅 했습니다.

헛 짞짞 저야 좋지요 ~ ㅎㅎ

참여할께요~^^히힛 주제 좋네요^^

오 정말요? 마음에 드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

좋은 프로젝트에는 리스팀!! 오늘은 시간이 늦었지만 퇴근해서 저도 참여해볼께요~응원합니다~!!!!!

크~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매일 일상이라서 이거는 참여 못하겠네요 ㅎㅎ 한장으로 쓸수가 없어서 ㅎㅎ
모모꼬님 꿀잠주무세요^^

오잉 도중에 껴도 상관 없답니다! ㅎㅎ

어렵지 않은 내용이라 좋네요. 일단 리스팀 해놓고 참여할께요

리스팀, 참여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