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의 시작

in #kr5 years ago

feelsogood.jpg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저도 그렇고, 동료들을 봐도 긴 연휴를 앞두고 들떠있는거 같아요. ㅎ

연차나 반차를 쓰고 벌써 고향으로 출발하신 분들도 있으시겠네요. 자리 둘러보면 점심쯤부터 빈 자리가 많이 보입니다 ㅎ
저도 빨리 가고 싶었는데, 정리해야할 일이 있어 아직 퇴근을 못 하고 있습니다 ㅠ 얼른 마무리하고 가고 싶네요;;

내일은 실밥을 풀기로 해서 시간이 애매하고 일요일부터 뭐하며 보낼지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강제 금주로 인해 쭉 가족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연휴를 보낼거 같아요.

가능한 빨리 퇴근하셔서 즐겁게 연휴를 시작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2] KR 커뮤니티 출석부

...d> 여행지에서 생긴일 - 순수함이 자연과 만나면 생기는 일 feelsogood/td> (Movie) 베놈 (Venom, 2018) kstop...

저는 해외에서 출장중인데 타지에서 연휴를 보내게되네요. 행복한 연휴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출장 중 설을 맞이하시다니 ㅠ 고생 많으십니다

연휴 시작했다~ 연휴 끝났다! ㅋㅋ 시간 금방입니다~
즐겁게 연휴 보내세요!!

독거님 ㅋㅋ 벌써부터 연휴 끝난거 생각하기 싫어요;;
행복한 설연휴 보내세요 ^^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호돌님도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크 연휴입니다ㅎㅎ 즐거운 연휴 되세요~!

신나는 연휴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주변에서 하나 둘 사라지는 자리를 보노라면
마음으 들뜨는것도 어쩔수 없지 않을까 싶네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마음 급해서 퇴근해도 사람들 많아 힘들더라고요;;

행복한 연휴되세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필쏘굿님께서도 즐거운 연휴 되셔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휴되세요 ^^

풍요로운 설명절되셔요~~^^

감사합니다. 마르스님도 행복한 연휴되세요 ^^

수고 많으셨어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즐토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토요일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