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단순한 패턴

in #kr6 years ago (edited)

daily.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요즘 생활패턴이 점점 단순해져가는거 같아요;;
대부분 비슷하신거겠죠?

회사에서 업무 때문에 붙잡혀있다보니 출퇴근 길에 스팀잇이나 웹 서핑. 자기 전 스몬 일퀘 ㅋㅋ

그러고보니, 다리가 불편한 것도 있고..
20190130_151801.jpg

수술한 부위가 멍들고 가끔 걷다가 보면 통증이 있고 그러거든요;;

금주 중이라 더 단순해지는 면도 없지 않네요.
술 마실만한 약속은 일단 미루거나 불참하고 있거든요;;

20190129_213714.jpg

맥주없이 먹으니 맛이 덜 하더라고요;; ㅋ
맥주라도 마시면 나을텐데 아쉽네요 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glory7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축] travisung님 당선! (후기 1: 투표 마감까지)

월요일 오전 10경부터 4시까지, 작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travisung님이 11표로 꼴찌에 머무르고 있다가 KR 커뮤니티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약 6시간만에 83표로 10위로 당선. KR 커뮤니티의 단합력을 스팀잇 유저들에게...

단순한 패턴이 머리는 편한데 말이죠ㅎㅎ 수술하신 거 빨리 잘 회복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머리는 편하지만 재미가 없네요 ㅠ
감사합니다. 얼른 나아아죠 ^^

어흑. 아프시겠어요. 빨리 나으시길

Posted using Partiko iOS

좀 지나면 괜찮을거라, 2월말에는 이전처럼 되길 기대하고 있어요 ㅎ
말씀 감사합니다 ^^

술 없이 그런걸 드시다니....슬픈 일입니다.

당분간은 금주니 적응해야겠죠 ㅠ

ㅋㅋㅋㅋㅋ
핑계 아니십니까?

네, 핑계라도 대고 싶었어요 ㅋㅋㅋ

조금만 참으시믄 겁나 마실수있으실거에요 ㅎㅎㅎ
관리 잘하셔요 그래야 빨리낳죠!!^^

빨리 나으려면 시키는대로 잘 참아야겠죠 ^^
마르스님, 1월의 마지막날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에공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매일이 똑같네요 ㅠㅠ

대부분 비슷하긴 할텐데 다른 대안을 찾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31] KR 커뮤니티 출석부

...절] STARBUKS ☆R - bangkok central rama3 feelsogood/td> (Muksteem) 호치킨 어니언치킨 bigmancar...

저는 눈다래끼 때문에 강제 금주 중임다..ㅠㅠ

눈다래끼 그것도 불편하죠 ㅠ 얼른 나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