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완료] steemauto 죽은것 같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gift-1196288_1280.jpg

아니 왜 보팅 파워가 100%가 되었나했는데 스팀오토 동작이 안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다른 분들도 그런거 같긴한데. 이벤트글을 얘네가 차단했나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기도 하거든요. 누가 @steemauto에 curation trail이긴 한데 안되고 있다고 댓글 올려놓은게 있긴하네여.

이래서 제가 90%추천드린거에요. 너무 높게 유지하다가 시스템 다운되고 그럼 100% 찬 채로 낭비되니까요. 저도 늦게 발견해서 조금 손해본것 같지만ㅠㅠ 쉽게 돈벌기 힘드네여ㅋㅋㅋ

직접 만들어야하려나. 제가 지금은 비록 전업주부지만 한때는 공순공순해서. 나 공대나온 여자야ㅋ 간단한 프로그래밍은 할수있는데. 이젠 다까먹기도 했고 스팀잇은 어려울라나ㅠㅠ

스팀오토말고 혹시 또 다른 거 아는 분 계시면 추천좀요ㅠㅠ

=================

안되는거 맞더라고요. 이게 @steemauto는 조용한 편이라 다시 되나했는데 챗방가보니 안되고 있더라구요ㅠㅠ 사람들이 유료로해도 좋으니 안정적으로 해달라고. 이러다 조만간 유료화될지도. 사실 뭐 자기네를 강제로 일정수준 보팅하게 등록하는식으로 하면 쉽게 될거는 같은데.

Sort:  

@steemauto 가 뭐하는 것이래요?
ㅋㅋ @eventsteem 님 공순공순하다 전업주부하시는
간단한 프로그래밍은 할 줄 아는
스팀로봇 제작 관심있으신 분이시군요.

저도 공돌공돌하다가
스팀 프로그램 좀 해볼까
생각만 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해서
함께 커 가 봅시당..
ㅋㅋ

스팀오토는 steemauto.com 이미 찾으셨을것 같은데 자동보팅 등록해둘수있는 프로그램이에요 근데 어제오늘 거의 하루종일 안되는중인거 같아요ㅠㅠ 아시다시피 보팅파워가 100%넘치면 손해니까. 이거 요새 많이 쓰는거 같던데 원망좀 듣고 있겠네요. 유료화 전략인가ㅋㅋㅋ 서버증설이 필요하다 유료로 전환하겠다 준비작업일지도.

조금 전에 다른 곳을 통해서 steemauto.com 소개 받고, 한번 둘러보았네요.
저는 셀프보팅 주의자라서, 굳이 남의 글을 steemauto 로 보팅할 생각은 없고요,
글 예약 작성 딱 하나가 필요한 기능 같은데, 예약 시간 설정이 1시간 단위밖에 안되는군요.
좀 불편해서 사용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좋은 소개 감사.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그러게, 보통 받는 자동보팅이 계속 안 되고 있더라구요.

정녕 대안은 없나여ㅠㅠ

아직도 고장인 것 같네요.

심지어 아직도 안되는거 같아요ㅠㅠ 설마하고 아까 충분히 찍어두긴했는데. 저랑은 정반대네요. 전 찍을게 동작을 안하는건데 제이미님은 받을게 안들어오는 상황이군요 쿄쿄쿄

그러게요! 근데 저 받을건 딱 정해진 시간에 들어오는 거라서, 스팀오토가 고쳐진다 해도 놓친 건 그냥 건너뛰게 되어있죠. 예전에 잠깐씩 작동 안 되는건 봤는데 이번에는 엄청 오래 가네요.

마음아프시겠어요ㅠㅠ 워낙 보팅을 많이 받으시는것 같아서 부러울따름이지만ㅎㅎ 하도 궁금해서 좀전에 챗방같은게 있길래 다녀와보니 안되고 있는거 맞더라고요. 사람들이 유료화해도 좋으니 안정적으로 좀 해달라고ㅠㅠ 왠지 유료화하려고 수작(?)부리는거 같기도 하고쿄쿄 내가 아무리 노력해봤지만 무료로는 서버유지에 한계가 있네? 하면서ㅋㅋㅋ

아 괜찮아요. ㅎㅎ 거의 하루 한번 쓰는 글인데 그럴 때도 있는거죠 뭐. 유료화라...그럴 수도 있겠어요.

안그래도 저희 서비스 고객분들도 어려움ㅎㅎ을 겪으셨네요. 서비스가 잠깐 끊긴 업체도 있는거보니 스팀잇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건 저희 @simmani @manimani는 문제없이 잘 동작하고 있다는거ㅎㅎ 하지만 보팅이 안들어오니 마음이 아프군요ㅠㅠ 일부 고객님은 인지하고 수동으로 해주신듯한데.

사실 저희가 서비스해드릴수있는 부분도 있는데 이게 포스팅키를 위임해야하는 부분이라 현실적으로 어려울것 같네요. 이런데 smart contract가 사용되야하는데ㅎㅎ 아무튼 저희 서비스 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고의 안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아직도 안되네요ㅠㅠ 저도 좀전에 수동보팅 한바퀴 뛰고 왔습니다. 안정적인 보팅서비스만드시면 대박날듯.

좀전에 복구완료되었답니다. 너무 길게 다운돼서 미안하다네여.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ngratulations @eventstee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희도 고맙게도 스팀오토로 지원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저도 게임진행을 위해 잠시 썼는데 너무 불안정해서 결국 제가 프로그램 직접 돌립니다ㅎㅎ 잘 될땐 잘되는데 현재까진 너무 자주안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