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복구완료] steemauto 죽은것 같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안그래도 저희 서비스 고객분들도 어려움ㅎㅎ을 겪으셨네요. 서비스가 잠깐 끊긴 업체도 있는거보니 스팀잇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건 저희 @simmani @manimani는 문제없이 잘 동작하고 있다는거ㅎㅎ 하지만 보팅이 안들어오니 마음이 아프군요ㅠㅠ 일부 고객님은 인지하고 수동으로 해주신듯한데.

사실 저희가 서비스해드릴수있는 부분도 있는데 이게 포스팅키를 위임해야하는 부분이라 현실적으로 어려울것 같네요. 이런데 smart contract가 사용되야하는데ㅎㅎ 아무튼 저희 서비스 늘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고의 안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Sort:  

아직도 안되네요ㅠㅠ 저도 좀전에 수동보팅 한바퀴 뛰고 왔습니다. 안정적인 보팅서비스만드시면 대박날듯.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