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복구완료] steemauto 죽은것 같네요ㅠㅠ

in #kr6 years ago

@steemauto 가 뭐하는 것이래요?
ㅋㅋ @eventsteem 님 공순공순하다 전업주부하시는
간단한 프로그래밍은 할 줄 아는
스팀로봇 제작 관심있으신 분이시군요.

저도 공돌공돌하다가
스팀 프로그램 좀 해볼까
생각만 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해서
함께 커 가 봅시당..
ㅋㅋ

Sort:  

스팀오토는 steemauto.com 이미 찾으셨을것 같은데 자동보팅 등록해둘수있는 프로그램이에요 근데 어제오늘 거의 하루종일 안되는중인거 같아요ㅠㅠ 아시다시피 보팅파워가 100%넘치면 손해니까. 이거 요새 많이 쓰는거 같던데 원망좀 듣고 있겠네요. 유료화 전략인가ㅋㅋㅋ 서버증설이 필요하다 유료로 전환하겠다 준비작업일지도.

조금 전에 다른 곳을 통해서 steemauto.com 소개 받고, 한번 둘러보았네요.
저는 셀프보팅 주의자라서, 굳이 남의 글을 steemauto 로 보팅할 생각은 없고요,
글 예약 작성 딱 하나가 필요한 기능 같은데, 예약 시간 설정이 1시간 단위밖에 안되는군요.
좀 불편해서 사용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좋은 소개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