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의 풀보팅 Event, 여긴 어디?]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in #kr6 years ago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제시된 사진을 찍은 도시와 장소를 먼저 맞추면 돼요.
정답자에게는 보상으로 풀보팅(1.2 SBD 이상)을 해드려요.

어제 첫번째 이벤트를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게 정답을 찾아냈어요.
가히 사이버 수사대라 부를만하더군요.

사실... 구글링으로 찾지 못하는 게 없고,
특히 유명한 장소의 사진은 이미지 검색 기능으로 더욱 쉽긴해요.
그래서 이벤트를 얼마나 지속할 지는 솔직히 모르겠네요.


반복되는 일상의 권태와 익숙함이 주는 나태에 빠졌을 때.
상상력도 빈곤해지고 명랑함도 잃어갈 때.
다음 여행을 준비하며 컨셉을 잡을 때.

 ​
내가 지난 여행사진을 다시 꺼내 보는 이유예요.
이젠... 이벤트 진행을 위해서라는 이유가 추가되겠네요.

사진 속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다 보면,
어느새 얼굴에 미소가 피어오르고 새로운 힘이 돋아나요.
나에게는 추억의 장소가 다른 이에게는 미래의 장소가 되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 바랄게요.


banner_s.png

Sort:  

저기 미리 공부 좀 하게 기출문제집 없나요??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허거덕

책 두께가 1-2년 공부해선 안될것 같군요

기출문제는 구글링으로 모두 검색되니까, 문제를 비틀어서 낼랍니다^^

이렇게요??

헬로님~ 대낮부터 술에 취해 있으면 안돼요~^^

ㅋㅋㅋ 어제 마신 술이 아니고 엊그제 마신 술이 아직 안 깬거 같네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