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치의 풀보팅 Event #1, 여긴 어디?] 사진 속 도시와 건물의 이름을 맞춰보세요.

in #kr6 years ago

 
04.17.jpg

히치의 풀보팅   Event, 여긴 어디?

  • A. 사진을 찍은 도시 이름을 맞춰 보세요.
  • B. 사진에 찍힌 건물 이름을 맞춰 보세요.
  • C. 사진 속 동그라미 장소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캐치마인드하세요.
    ※ 진행 상황에 따라 적절한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선정

  • A. 도시와 B. 건물의 이름을 먼저 맞춘 분에게 풀보팅
  • C. 동그라미 장소에 대한 히치의 의도를 캐치마인드한 분에게 풀보팅
  • 풀보팅은 1.3 SBD 내외입니다.
    ※ A와 B는 중복 당첨이 안 되고, C는 중복 당첨도 인정.

히치의 여긴 어디 ? Event 목적

  • 바쁜 일상에 지쳐 있을 때, 삶이 권태로울 때... 지난 여행의 사진을 꺼내 봅니다. 사진 속으로 추억여행을 하다 보면, 어느새 얼굴에 미소가 피어오르고 새로운 힘이 돋아납니다.
  • 나에게는 추억의 장소가 다른 이에게는 미래의 장소가 되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banner_s.png

Sort:  

히치의 풀보팅 이벤트, 여긴 어디? 정답자 발표

  • A번 정답 : @yani98 님, 뉴욕
  • B번 정답 : @jiuinfo 님, 맨해튼 스탠다드 호텔
  • C번 정답 : @jiuinfo 님, 마이클 파스벤더의 영화 셰임 속 명장면(?)을 촬영한 호텔룸으로 히치의 버킷리스트^^

오늘 중으로 정답자의 블로그 최신글에 풀보팅하겠습니다.

버킷리스트!? 용감하시네요~^^

정답 2개가 나왔습니다.
마지막 문제. 히치의 캐치마인드 남았습니다.

뉴욕.스탠다드호텔.충격의화장실.
답이 다나왔네요.ㅋㅋ

근데중복안되면 저까지 당첨?!!

C 화장실
ㅋㅋ 정말 멋지군요 ㅎㅎㅎ

와 어떻해 맞추시는거에요
이래서 사이버 수사대는 위대하군요

뉴욕에 스탠다드 호텔은 나왔고.
캐치마인드로 보자면
밖에서 보이는 화장실에서 쾌변하자!!!! 아닙니까?ㅋㅋㅋㅋ

@yani98 님의 말씀대로 스탠다드호텔이 맞는거 같네요.
저는 C를 노리겠습니다. C는 뉴스에도 나왔던 18층의 클럽 화장실이 아닐까요?
33.JPG

사진 B. 맨해튼 스탠다드 호텔. 정답!
클럽 화장실로 유명했지만, 히치의 캐치마인드는 아닙니다^^

아 아쉽네요 ㅎㅎ
힌트 없나요? ㅎ

수영장??

목욕탕 욕실!!

저기에서 목욕을 하셨군요

C번 문제 힌트. 영화가 촬영된 호텔룸입니다.

이제야 C의 정답을 알았습니다.
영화 "Shame"의 촬영장소~!!
a2.JPG

19금 안걸리나요? ㅋ

정답! 마이클 파스벤더의 영화 쉐임의 한 장면... 근데, 모자이크 처리해야 하는 거 아닙니꽈~^^

자세히 보고 싶어도 보이지가 않는거 같아서 통과 했습니다. ㅋ
혹시 촬영장소에서 머무시고 오신건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