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닭갈비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상쾌한 아침입니다.
하지만 이틀 연속으로 새벽에 이불에 쉬한 딸아이이기에 오늘도 이른 아침 이불 빨래로 시작합니다.
어제의 요는 너무 커서 세탁기에 안들어가기에 처음으로 빨래방에 가보았습니다.
참 신기하더라구요
그곳은 1층은 편의점이고 2층은 빨래방입니다.
2층이 카페형으로 되어 있어, 빨래 돌리는 시간에 1층 편의점에서 사다가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커피까지 있어, 딸아이는 과자와 우유를 전 커피를 마시고 한시간을 넘게 그곳에서 딸아이와 데이트를 했답니다.
가끔 이불 빨래가 필요할때 가서 해야겠어요 ^^

어제는 딸아이 친구 엄마네 집에서 닭갈비 파티를 했어요

image

집에 가보니 닭갈비가 싹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들어가서 식당에 온 느낌 이었답니다.
엄마들은 다 깔끔한가 봐요
딸아이 친구네 집에 가보면 어쩜 그렇게 다들 정리를 잘하는지 , 살짝 부끄러워 집니다.
매콤한 닭갈비를 상추깻잎 무절이에 싸서 청양고추 넣고 싸 먹으니 , 식당에 온 느낌입니다.
다들 요리 쟁이들 입니다. 이 엄마는 요식업을 하시는분이라, 닭갈비집도 운영하셔서 될듯합니다.

image

닭갈비를 먹고 난후, 밥은 볶아 볶아 볶음밥은 먹어야겠죠 ^^
김치 다져서 넣고 양념장에 속에 치즈 듬뿍 넣어서, 하트까지 만들어주는 센스
하트는 저의 요청으로 급 만들어 주신 하트 ~~~
사랑가득한 식사입니다.
요즘 돌아가면서 집에서 음식 차리고 식사하고 있답니다.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켜고,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도 참 좋은거 같아요 ^^
어제는 하루 종일 바쁜 하루였네요
오늘은 또 무슨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기다려지는 하루의 시작입니다.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도 즐거운하루 시작하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닭갈비도 맛있게 보이지만 마지막 하트 볶음밥이 급 땡기네요.
유치원엄마들과의 식사는 공감대형성이 되니 아이들 키울때는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먹는 비쥬얼이 아니고, 사먹는 비쥬얼이 나오네요! 굿굿~
빨래방, 예전에 대딩시절 일본에 잠깐 있을때 가보고 안가봤는데
한국 빨래방 궁금하네요 ㅋㅋㅋ

오우^^닭갈비 먹어본지도 꽤된거같은데 맛있겠네요

대박 대박 대박~~!!! 비쥬얼 갑~!!!!

아침을 못먹고 나왔는데 너무 배가 고파졌어요~!! 짱!

와우 닭갈비 세팅이 어느 음식점보다 더더욱 깔끔하고 좋은데요?ㅎㅎ

닭갈비에 하트 볶음밥까지
비주얼 대박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볶음밥 양이 정말 많네요 ㅎㅎㅎㅎ 하트가 커져서 좋네요.
저도 저 불판이 있는데 굉장히 편리하고 좋더군요 !

큰 이불은 빨래방이 최고죠!! ㅎㅎ 귀여운 숙녀분께서 이틀동안 실례를 하셨군요~ ^^
집에서 닭갈비 파티를? 와우~ 맛있겠다!!
볶음밥 하트 너무 예쁜데요!! 누굴 위한 하트 일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