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며느리의 아침상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eunstar입니다.

창밖을 보니 개나리가 피었네요
여기저기 꽃들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으니, 제기분이 다 좋네요 ^^
어제는 딸아이가 할머니와 함께 자고 싶다고 하여 저희집에어 주무셨어요^^
할머니는 피곤하신대 딸아이는 계속 놀려고 잠을 늦게 잤어요
어머님을 위해 조촐한 아침 식사를 차려드렸어요

image

늘 어머님 찬스로 맛있는 밥 먹었는데, 오늘은 제가 어머님께 차려 드렸어요 ^^
갑자기 주무신거라 장을 봐놓은것이 없어 집에 있는것으로 아침에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먼저 국을 끊일 다시마를 끊이고, 미역줄기를 씻어 물에 담가놓고, 반찬차례대로 시작 멸치볶음을시작으로, 버섯볶음, 미역줄기를 볶고, 전을 부치고, 계란말이를 했어요
차린건 없지만, 맛있게 드셔서 저도 좋았어요

할머니가 계시니 신나서 딸아이도 덩달아 밥도 잘먹고 어린이집에도 잘갔어요.

요즘 잘하면 칭찬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주는데, 붙이는것이 재미가 있어 그런가 잘하는거 같아요 ^^
50개의 스티커가 채워지면 원하는 선물을 주기로 받기로 해서 신이났어요 ^^

Sort:  

시어머니를 위한 밥상!
멋진 며느리시군요 ?ㅎㅎ

네감사합니다 아침에 정신없이 만들어서 조촐해요 ^^

어머니께서 제일 맛있는 식사가 되셨을것같아요~^^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저도 한창 아이들 칭찬 스티커 했었는데 처음엔 좋아하더니 갈수록 흥미를 잃어 가더라고요 ㅎ.,ㅎ
어머님이 정말 행복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셨을 것 같습니다.

칭찬 스티커에 푹 빠져있어요 ^^
금방 채워질꺼 같아요

깔끔하게 먹고싶게 만드셨네요
정성도 가득해 보이고^^

네 감사합니다 . 아침에 급 만드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

와 50개나?^^
저도 칭찬스티커 오늘부터 만들어봐야겠어요
동기부여에 좋을듯!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스티커 붙이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

칭찬스티커 늘어나는거 보고 있으면 기분이 설렐 것 같아요. 50개 채워지면 무슨 선물이 주어지나요?ㅎㅎ

딸아이가 원하는 선물이 주어지지요 딸아이는 파란색을 좋아해서 파란색 선물이래요

깔끔하고 맛있을거 같은 은스타님이 어머니를 위한 차림상이네요^^
어머니도 드시고 맛있었을거 같아요 ㅎㅎ 따님을 위한 칭찬스티커라니
따님이 가지고 싶은게 있으면 엄청 노력할거 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요즘 엄청 스티커 붙이는 재미를 붙인거 같아요

깔끔한 한상차림이네요^^ 할머니가 계셔서 아이가 신이났군요^^ㅎㅎ

네 좋아해요 ^^
오늘도 할머니 계시냐고 절 보자 마자 얘기하네요

well this looks very good, the black is what the name is.

아침 훌륭하네요 ㅎㅎ

칭찬 스티커 50개 ㅎㅎ 저도 받고 싶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50개 금방 채워질꺼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