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밥은 행복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eunstar입니다.

오늘은 은근 찬바람이 부는 하루네요
쌀쌀함에 몸이 움추려집니다.
딸아이는 아침부터 할머니댁에 가고 싶다하여서 어린이집 끝나고 같이 가기로 약속했어요 ^^
금요일이 되면 다음날이 주말이란걸 아나 봅니다.
할머니댁에 가고 싶어 하는딸과 함께 시댁에 갔어요

시댁에 가면 항상 맛있는 한상을 차려주시는 어머님
오늘은 간장도리탕과 오뎅국이 메인 입니다

image

어머님이 차려주신 맛있는 한상 ^^

image

image

딸아이를 위해 준비하신 간장도리탕이예요
고추가루,고추장 대신 간장과 야채를 넣어 만들었어요
단백하고 맵지 않아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밥 한그릇 뚝딱 입니다.

image

국을 좋아하는 딸을 위해 오뎅국 한그릇 ^^
손녀를 사랑하는 어머님의 밥상이네요
딸아이가 맛있게 먹어서 기분좋은 저녁시간입니다.
시댁에 오면 제가 더 푸짐하게 먹어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 먹네요 ^^

우리 스티미언 회원님들 맛있는 저녁드시고 신나는 불금 보내세요^^

Sort:  

집밥은 행복..

가족이 집밥을 좋아한다는 것은
음식솜씨가 있다는 것..

집밥=행복 맞음.

https://steemit.com/kr/@steamsteem/a7u9t

찜닭오졋습니다.....

어머니께서 차려주신 정성스런 밥상. 오랜만에 보네요. 글자수는 적지만 사진만으로도 내용이 차고넘칩니다. 정성스레 작성하신 글과 사진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방금 저녁식사를 마쳤는데도 간장도리탕을 보니 군침이 다시 도네요^^ 밥상 잘보고 갑니다.

우와.. 시어머니가 차려주신,, 집밥이라니!! 사랑받는 며느리인데요...
저도 오늘 오뎅탕 먹었는뎅...

시어머님의 사랑이 느껴지는 밥상이네요....저도 아이와 시댁가면 너무 좋아요... 맛있는 밥도 주시고,, 아이도 봐주시고,,,ㅎㅎ 편히 쉬다 와서 좋아요^^

The writers like you need the steemit community. By doing so you can succeed in providing us very good information. I am proud that I am part of this society. I read every article you need. And indeed I responded very much to you and your articles.

I know you can climb the highest mountains. Never lose faith in yourself. Good luck!

All the best for a bright future! May there be success at every turn of life and all your dreams come true!

뭐니뭐니해도 집밥이 짱인것 같아요. 더군다나 누군가가 해준 밥상이면 더요...!!!👍

고부간에 참 보기 좋으시네요.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

반찬을 보면서 아이가 생각났네요 ㅎㅎ
아이가 먹기에 딱 좋은 음식들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30.87
ETH 2362.4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