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 딸아 오늘 추억하나 만들자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eunstar입니다.

따스한 햇살이 방안에 전해지는 하루의 시작이네요
오늘은 이사할곳의 2차 공동구매가 있는날입니다.
이제 슬슬 준비하고 지난번에 못했던것들 계약하러 갑니다.
딸아이 동행이라 왠지 가기전 부터 불안불안하네요
신랑과 저 둘중 하나는 아이 쫒아 다니느라 제대로 보지도 못하겠지요 ^^

image

오후엔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하는 매직월드 매직 &버룬숄를 보러갑니다.
아이와 저 각각 2천원씩 입니다.
4천원의 행복이 될지 4천원의 지옥이 될지 ....
처음 아이와 가는것이라 떨립니다.
아이의 행동이 어떻게 변할지 알수가 없으니, 제발 울지만 않기를 바랄뿐이예요 ^^

아이가 커가면서 같이 할수 있는것들이 많아지는거 같아요
저도 부지런히 움직여 하나라도 더 접할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할꺼 같아요
오늘도 행복해하는 아이를 위해 늘 달립니다.
딸아 더 즐거운것이 있나 엄마가 찾아볼께 ^^

Sort:  

은스타님 따뜻한 봄날에 이사하시는군요~ 공구계약 잘 하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주말되세요 ^^

4천원의 행복이 되고 오세요~ㅋㅋ
저는 아이가 없지만 나중에 아이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할 수 있게 지원해주는 삶이 되도록 더 노력해야겠어요.

공구도 잘 보셔야할거에요~ 공구 참여하지 않은 업체가 더 싼경우가 있어서 저도 눈탱이 한번 ㅜㅜ

가격이 혜자스럽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

아이와 함께하면 눈을 뗄수 없고
집중을 할수 없으니 말입니다
부디 4천원의 행복이길 바랍니다

아이가 크니까! 정말.. 같이 영화도 보고~ 놀기도하고~
서로서로 주고 받기가 되니까~ 참 점점 재미나게 놀수 있는것 같아요~
그만큼 매우 힘이 들지만요 ㅠㅠ ㅋㅋ

그래도 어렸을때 추억 많이 남겨놔야겠지요~~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날씨도 좋네요~~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잘되어 있는거 같아요^^
저번에 음식체험도 신청하신 포스팅도 보았는데
가격도 괜찮고 저도 아이가 생기면 꼭 같이 가야겠어요ㅎ
은스타님 4천원의 행복이 되실거같아요^^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분명 4천원의 행복이 되실거에요!!~ 은스타님!!! ^^ 즐건 주말 보내셔요!!~

아이들이랑 함께 가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애요.ㅎ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4천원의 지옥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