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Energy 실험] #1 실험을 위한 식물 준비

in #kr7 years ago

니콜라 테슬라가 얘기한 free energy를 직접 실험해 보기로 했습니다.

니콜라 테슬라가 이렇게 얘기했었죠.

"나는 우주선(cosmic ray)을 동력화했고 그것이 동력장치를 움직이게 했다. 그것은 24시간 에너지 저장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실험은 신비하다고 알려져 있는 피라미드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피라미드는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피라미드에 담겨진 재밌는 얘기와 니콜라 테슬라 얘기는 차차 플어가도록 하고 오늘은 실험을 위한 준비 사항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실험 내용

  • 실험 목적: 피라미드가 에너지를 모으는 역할을 하는지 알아본다.
  • 실험 방법: 식물을 피라미드안에 넣고 성장 상태를 관찰한다.

대상 식물은 다이소에서 파는 "레몬밤"으로 했습니다. 씨앗 상태부터 해서 관찰할 예정입니다.

1. 압축 토양에 물 먹이기

압축 토양에 물을 먹이면 이렇게 부풀어 오릅니다.

20180219_101510.jpg

2. 씨앗 뿌리기

압축 토양에 물을 준 후 위에다 골고루 씨앗을 뿌려줍니다.

20180219_101932.jpg

3. 뚜겅 덮기

뚜껑읗 덮어주면 완성♥

총 3개의 식물을 실험에 이용할 것입니다.

20180219_102815.jpg

  • 첫번째는 피라미드 씌운 녀석
  • 두번째는 피라미드 씌우지 않고 사랑스런 말을 듣게 될 녀석
  • 세번째는 아무 것도 안할 녀석

물론 세 녀석 모두 물을 매일 조금씩 줄 겁니다. 레몬밤은 씨아쌍태에서 일주일이면 싹을 틔운다고 하니 금방 실험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겠네요.


오늘은 free energy 실험을 위한 식물 준비편이었습니다. 다음에 피라미드 제작편으로 찾아뵐께요~

오늘의 실습: 자신만의 방법으로 free energy 실험을 진행해 보세요. 저랑 동일한 실험 방법도 좋구요. 개인적으로 불신을 가지고 실험에 임하면 효과를 못본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하면 좋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시간나면 맞팔 부탁드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허접하지만 기대해주세요 :)

고맙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재밌는 실험을 하시네요^^ 어떤 정교한 피라미드가 만들어 졌을지 궁금하다는....ㅎㅎ

방금 피라미드 만든편 올렸습니다.
만드는게 쉽지 않네요.

흥미로운 결과가 나올 것 같아서 벌써 기대가 됩니다. 예전에 좋은 말, 나쁜 말에 반응하는 물의 결정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본 적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식물에도 똑같이 반응하지 않을까요?

저도 흥미롭게, 비관적이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실험하고 있어요.

오호 결과가 상당히 궁금하네요 ㅎ


루시드드림 관련 글을 적다보니 이타인님이 생각이나서 찾아왔어요~!ㅎㅎ

루시드 드림 일화 참 재밌게 유익하게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피라미드가 이제 만들어 졌으니.. 이제 관찰만 남았네요.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결과 꼭 확인해봐야겠어요

헉 너무 기대되요..ㅎㅎ 예전에 피라미드가 가지는 신비한(?)능력 같은 것을 읽은 기억이 있는데.
가득이나 식물로 하신다니 더 관심이 가네요.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두 날 풀리면 한번 해보고 싶은 실험이네요..ㅎㅎ

저도 기대됩니다.
정말 식물들이 다른 발육 상태를 보일지가요.
개인적으로 보이지 않는 어떤 힘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앗 흥미로운 실험입니다 다음편도 놀러오겠습니다 팔로우합니다!

^^ 고맙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재미있는실험^^ 기대되네요~
식물들도 관심과사랑을 가득 받으면 잘 자란다고 하니^^

식물도 분명히 의식이 있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식물 한개에는 피라미드 씌우지 않고, 사랑한다는 말을 해주고 있어요~

어릴때 비슷한걸 해봤던 기억이 있네요. 욕을 먹었던 식물이 제일 강하게 자라더라구요 ;;

그런가요?
의식의 세계의 일이라고 봅니다. 욕과는 다른 의식, 의도가 관여한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