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이에게 알려준다

in #kr4 years ago

누구나 실수하고 후회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이들도 잘 이해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인정하고 받아들임으로써 성장한다는 사실도요
저도 잘못했던 일을 아이들에게 고백해야겠습니다^^;

Sort:  

맞아요~~ 팥쥐님~~^^ (팥쥐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제가 볼펜을 훔쳤다가 잡혔다고 고백했을 때 6살 딸아이의 심각한 경청이란...ㅎㅎㅎ

ㅎㅎㅎ 귀엽네요
우리 아이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집니다^^;;

아이는 심각한 얼굴로 경청하더니 제가 해준 얘기를 정확히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엄마가 어릴 때 그랬었지? 하면서~~ㅎㅎ

나중에 자신이 혹여나 부끄러운 일을 하게 되었을 때 우리 엄마도 그랬었다고 했었지, 하면서 아이가 자기가 혼자라고 느끼질 않길~~~ 혼자만의 동굴에 빠져 자책하거나 더 나쁜 방향으로 빠지질 않길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