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위한 한걸음, 북모아와 함께 동화책을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1CA367D4-2E2C-4989-8891-263069B5E435.jpeg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이하여 이것저것 해보려고 아둥바둥 거리고 있는 파치아모입니다 ~^^;

어제는 저에게 참 많은 의미가 있는 하루였습니다. 다들 올해 계획 세우셨을 텐데요 저도 몇가지 계획을 세웠어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제 이름으로 된 동화책 만들기입니다.
아이들이 잠들기 전 제가 알고 있는 동화나 고전을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첫째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하나씩 이야기를 만들다보니 10편 남짓 초안이 완성되었어요. 아직 한참 수정하고 편집해야 하지만 시리즈와 단편이 몇개 완성되다 보니 책으로 만들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6FAC1664-6E6F-44BE-8A47-97FD982C70AC.jpeg

그러다가 한 달 전쯤 뽀돌(@bbooaae)님의 포스팅 을 보고 이건 정말 나를 위한 교육이다 싶어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한 달 용돈이 10만원인 저에게 참가비 125,000원은 정말 큰 돈이었지만 올해 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프리패스권 같은 이 기회를 놓칠 수가 없었습니다. 자세히 확인해 보니 2교시 모두 수강할 경우 25,000원을 할인해서 10만원이길래 냉큼 입금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당연히 후기를 남길 거라서 나중에 페이백과 책 한 권을 추가로 받는다면 완전 개이득! ㅎㅎ 접수가 완료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하루하루 이날을 기다렸는데 훌쩍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나가더니 당일이 되었네요~

57990DB5-9999-40A8-B2E1-055499CB74B6.jpeg

39E83778-569E-4B4A-BE96-FB63F5285B27.jpeg

622A9F60-18C2-4C53-AF94-BCD7200CEF7B.jpeg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25 SK V1타워 706호
홈페이지 : www.bookmoa.com
대표전화 : 1644-1814

북모아(창조와지식)는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는 사무실과 교육장이 분리되어 있는데 교육장의 인테리어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왠지 책을 마구 읽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

교육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서 2교시로 진행이 되는데 1교시는 도서 인쇄를 위한 기본 지식과 기술적인 요소들을 가르쳐 줍니다. 그리고 한 달 안에 책으로 만들 동화의 원본을 북모아에 보내면 32페이지의 동화책 2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앞서 언급한대로 저처럼 이렇게 후기를 남긴다면 책 한 권이 더!! 한 권은 개인 소장용으로 놔두고 아이들에게 한 권씩 물려줘야겠습니다 ㅎㅎㅎ

예전에는 교육이 1교시 밖에 없었지만 올해부터 2교시까지 추가되었는데 2교시 수업은 그림과 동화책에 대해 조금 더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어요. 수업을 듣다보니 제가 쓴 동화에 어떤 기법을 활용한 그림이 어울릴지 구상이 되더라구요. 뭔가 한층 더 목표에 다가가는 기분이 들어 의욕도 나고 즐겁게 수업에 임했습니다.
마지막 시간에는 책 표지 그리기 실습을 했는데 다들 실력이 후덜덜;;; 저는 글 담당이고 아내님이 그림 담당인데...ㅠㅠ 하지만 실습이니 열심히 그려야죠. 어차피 글을 쓰고 콘티를 짜려면 기본적인 그림은 그릴 수 있어야 하니 말입니다. 그리고 완성한 책 표지~!!!

1D3F9D89-9BF0-40CC-8DF4-211C49A5826C.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그림 죄송합니다. 완전 초딩이 그려놓은 그림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내님은 동화에 잘 어울리는 그림체라며 격려 해주고 첫째는 아빠가 그림 그려줬다고 완전 좋아했어요~^^ 역시 가족이 최고입니다~!!


북모아에서는 한 달에 한 번 그림, 동화책에 대한 교육을 하고 있어요. 목적은 동화작가가 꿈인 분들이나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출판과 동화를 위한 여러 기법들을 교육하고 잠재력있는 동화, 그림작가의 발굴입니다. 단순히 출판 사업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취지로 여러 활동을 하고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북모아의 장점을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한 곳에서 도서의 출판을 믿고 맡길 수가 있어요. 무슨 얘기냐면 원본의 편집, 인쇄, 제단, 제본, 출간을 한 곳에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작가분들이 출간까지 신경쓸 일이 없고 중간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같은 건물 1층과 지하에 기계들과 작업을 하는 공간이 있어 책을 만드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도 있어요~! 스팀잇 분들 중에 책을 내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관심을 가지고 한 번 보시길 바래요~^^

추후에 글이 조금 더 다듬어 지고 그림 삽화까지 완성되면 하나씩 포스팅을 해볼 생각입니다. 아마도 몇달 후가 될 것 같지만 그동안 잘 갈무리해서 팥쥐아재의 동화이야기로 연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ㅋㅋㅋㅋ 제가 답사간 보람이 ㅋㅋ
망했다고 엄살부리시던데 다 거짓말이었네요 ㅎㅎ
꿈을향해 한걸음 다가간 팥쥐아머님 멋집니다~!!
책도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나보다그림잘그리는뎅? 수준급이야~!!!!

뽀돌형 덕분에 출발이 좋아 ㅋㅋㅋㅋ
나중에 잘 되면(?) 책 선물로 줄게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잠들기 전 제가 알고 있는 동화나 고전을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첫째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하나씩 이야기를 만들다보니 10편 남짓 초안이 완성되었어요.

무슨 이야기를 지필하셨는지
궁금증이 샘솟네요 ㅋ

상당히 계산적인(?) 동기네요
갠적으로 바람직한 동기라고 생각합니다.

완성을 향한 창작에 대한 열정이 여기까지 느끼지는 글이지
않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아마도 몇달 후가 될 것 같지만 그동안 잘 갈무리해서 팥쥐아재의 동화이야기로 연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제목만 봐도 흥미가 절로 솟네요 ㅋ

신도자님의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다니 영광이네요 ㅎㅎ 뭔가 더 잘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이번주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그림이 초딩스러워
아이들이 더 좋아할 거 같아요^^
화이팅!!

그런가요? 제가 사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ㅋㅋㅋㅋㅋㅋ

저도 딸을 위해 ㄱ동화책을 만들어 봐야 겠다고 생각 했는데...
글쓰기가 쉽지 많은 안터라규요.
하나 내용이 있는데., 야니나 웹툰으로 그릴려 했는데...
피치아모님 덕에 동화책으로 먼저 해보려는 생각을 가지네요^^
가지고 기신 내용이 궁금 합니다. 그려~
20326556-A86A-4524-A349-57CD14A3051D.gif

금손 나름시스님의 동화라니~!!
기대가 됩니다^^

그림도 좋은데요? 동화책에 딱 어울려요.

북모아에서는 동화책만 전문으로 하나요?

아니에요 불이님~ 어떤 책이든 가능합니다~!
저도 교육들으면서 불이님 생각이 났어요. 혹시 책 내시면 도움이 될까 싶어서요~^^
명함을 받은게 있는데 혹시 필요하면 말씀해주세요~!

고맙습니다. 일단은 홈페이지부터 살펴볼게요. ^^

자비출판 전문입니당 ㅎㅎ 1시간동안 상담했는데
괜찮은 곳 같았어요~ 필요하시면 명함 정보 보내드릴게요~

멋져요 ㅎㅎ 꿈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존경합니다

달달이형 고마워요 ㅎㅎㅎ
아직 갈길이 멀지만 차근히 해보려구요~^^

진짜 좋은 아빠^^
그림이 아이 눈높이에 딱이네...센스있어
이번만 파치가 그리고 다음엔 엄마가 그리자 ㅎㅎ

재밌는 기획이네요.^^ 저도 잘 가르칠 수 있는데...ㅎㅎ

가르침을 기다리겠나이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