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을 위한 한걸음, 북모아와 함께 동화책을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아이들이 잠들기 전 제가 알고 있는 동화나 고전을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첫째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하나씩 이야기를 만들다보니 10편 남짓 초안이 완성되었어요.

무슨 이야기를 지필하셨는지
궁금증이 샘솟네요 ㅋ

상당히 계산적인(?) 동기네요
갠적으로 바람직한 동기라고 생각합니다.

완성을 향한 창작에 대한 열정이 여기까지 느끼지는 글이지
않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아마도 몇달 후가 될 것 같지만 그동안 잘 갈무리해서 팥쥐아재의 동화이야기로 연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제목만 봐도 흥미가 절로 솟네요 ㅋ

Sort:  

신도자님의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다니 영광이네요 ㅎㅎ 뭔가 더 잘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됩니다~^^
이번주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44.86
ETH 3466.7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