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팀잇 보상 기념 오늘의 영어표현: payslip

in #kr6 years ago

es2.png

비록 장을 우울하지만 오늘은 정말 기쁜 날!
바로 스팀잇하고 처음으로 보상을 받은 날입니다!!

기념으로 정말 간단하게

payslip: 월급명세서

입니다. 대부분의 나라들이 월급명세서가 보통 복잡하다고 하죠. 이리 떼고 저리 떼고 남은 걸 보면 생각보다 많지 않지만 계산이 맞다고 믿는 수밖에.

스팀잇도 마찬가지네요. 뭐가 그리 복잡한지ㅎㅎ 가입에 워낙 오래걸리는 동안 이것저것 미리 공부해 놓은 덕분에 (계산은 맞는건지 배울땐 스팀과 스달 두개로 나눠준다 그랬는데 세개로 나눠주고 이게 뭔지 여전히 잘 모르겠지만ㅎㅎ) 바로 스파업하고 스달도 무려 마켓에서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 갔습니다.

스팀이 조금 회복하려나요. 대세 회복인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여기서 더 터무니 없게 내리진 못하겠죠^^

보통 뉴비에게 가입인사 글이 가장 큰 보상일 수 있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인지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마음의 준비는 잘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저 자신을 위해서라도 꾸준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정말 매일 글을 썼네요. 가끔은 쉬기도 하면서 해야할 것 같아요. 어쨌든 작심 1주일 지킨 것에 뿌듯뿌듯~~~~

그럼 다들 big fat check 받으세요~

ps. big fat check은 미국같은데는 보통 check (수표)를 많이 쓰기때문에 붙여진 건데 글자그대로 크고 두꺼운 체크 즉 금액이 큰 check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저는 100일간 큐레이팅만하고 살아서 큐레이션 보상은 조금 받아봤지만 저도 저자보상은 아마 이번주에 처음 받을텐데 big fat check은 아니겠지만ㅎㅎ 설레이네요. 그런데 이렇게 1주일간 매일 글을 쓰셨다는게 참 놀랍네요. 전 역시 가입인사만 해놓고 다시 보팅만 누르고 다니는데ㅠㅠ

네넵 감사감사~~ 스터디그룹님도 글도 쓰고 그래보세요. 훨씬 더 재밌을거에요~ 물론 힘이 들긴하네요. 저도 오늘은 댓글만 달고 쉴까생각중ㅎㅎ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nglishstud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