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뉴비의 스파업 & 영어표현: invest in

in #kr6 years ago (edited)

es2.png

매일 영어 표현을 올려보자라는 다음다짐의 현실화를 위해 눈물을 머금고 스파업을 했습니다ㅠㅠ

사실 투자는 잘모르겠지만 대부분 스팀가격이 이정도면 싼거라고들 하셔서 알바비를 털어 500스팀만 샀습니다. 바로 파워업ㄱㄱ

@gopaxkr에서 샀으면 보팅도 기대해볼 수 있겠건만 계좌가 없어서 upbit에서 샀어요ㅎㅎ 보팅받으면 추가 구매시 고팍스에서?ㅎㅎ

아무튼 제게는 거금이라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ㅠㅠ 지금도 잘한것인지. 급전이 필요해지면 파워다운해도 이해해주실거죠~?

그리하여 오늘의 표현은

invest in ~에 투자하다

  • Today I invested $1,000 in Steem. 나는 오늘 스팀에 $1,000를 투자했어.

또 다르게는

  • I bought $1,000 of Steem.
  • I bought $1,000 worth of Steem.

과 같이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현실이 된 오늘의 예문입니다. 환율이 좀 안맞긴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1,000이라고 치고 (그리고 보니 싸게 사긴한건가ㅎㅎ) 아 물론 더 간단하게

  • I bought 500 Steems.

라고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몇개를 샀다는 표현도 하지만 얼마치를 샀다는 표현도 많이 쓰고-투자를 하지 않는 사람은 비트코인이 얼마인지도 모르니 나 오늘 비트 코인 100개 샀어 해봐야 놀라지도 않겠죠ㅎㅎ 그리고 얼마치를 샀다 투자했다라는 표현이 뭔지가 적어도 저한테는? 더 어려워서 먼저 예제로 준비했습니다.

제가 너무 서툴러서 마크업이라던지 글을 예쁘게 쓰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대문도 이쁜걸 만들면 좋겠고. 차차 공부해나갈게요ㅠ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정말 스파업 하셨군요. 며칠전 시작하신 뉴비보다 스파가 작아 자괴감이ㅎㅎ는 농담이고 뭔가 보팅으로 남에게 도움이 못되는 것같아 미안해지려고도 하네요 요새. 조금만 살까도 고민되긴합니다 투자라기 보단 적어도 댓글에 보팅했을때 0.01이라고 찍혀야하지 않겠느냐. 그냥 제가 할 수 있는 글과 강의로 도움이 되도록 해야겠습니다ㅠㅠ 좋은 영어자료 꾸준히 잘 올려주시길. 화이팅!

함께 스파업 고고!!


Congratulations @englishstudy!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파워 업 축하합니다. 잘 하신 거예요.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정말 그럴까요ㅠㅠ 오늘 상황이ㅠㅠ 그래도 아직 산가격과 크게 차이없네요. 스팀가즈아!

스파업 축하드려요 큰 맘 먹고 하셨으니 더 더 핫팅입니다

네 오늘 상황이 안좋아보이지만 감사합니다ㅠㅠ

zzzzz 오늘도 토익책을 저멀리 짱박아놓고 있습니다.
보팅봇에 대해서도 찾아보세요 '_'
그나저나 500스팀을 한번에 꽝! 하시다니 멋져요.
스팀달러 2개만 옮겨와서 보팅봇도 불러보세요!

오 보팅봇은 어떻게 부르는 건가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상황이 좋은 선택이었을지ㅠㅠ

I bought 보팅 of @englishstudy.^^ㅎㅎ
이거 맞는가요?...
대단 하십니다.. 스파업.. 그냥 사면 되는건가요? 아직 사고 파는것에는 잘 몰라서요.. 배우고 싶네요..

하하 저도 사실 잘 몰라요. 스파업은 저도 검색해보고 했는데 일단 고팍스, 업빗같은데서 산다음에 계좌명 (제 경우 @englishstudy)으로 출금을 하면 제 스팀잇계정으로 들어오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wallet가서 파워업 누르면 되더라고요. 소액으로 한번 해보시면 알게 되실거에요~

오..스팀파워 축하합니다.
저두 파워업하고 싶지만 마음처럼 되질 안내요.^^;;;
부러우면 지는건데..ㅎㅎ.

ㅎㅎ네 정말 열심히 해보자는 의미에서 거금을 들여서 했어요ㅠㅠ 확실히 동기부여는 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041.56
ETH 2459.06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