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영어공부 Stop procrastinating!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고 처음으로 글 남겨요~ 쓰기 쉽지 않다고는 들었지만 많은게 어색하네요. 아직은 태그도 뭘 써야하는지 모르겠고. 가입되는 데까지 한참 걸려서 정작 가입되고 나면 안쓰게 되기도 한다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ㅎㅎ

저도 잊고 지내다 역시 딴짓이 생각나는 시험기간이어서ㅎㅎ 갑자기 생각이 났네요.

그래도 시험기간인만큼 그리고 제 아이디가 @englishstudy 잖아요? 그래서 영어 공부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얼마나 자주 계속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표현 한개라도 올리는게 목표입니다.

음 가입인사니까 영어공부는 내일부터?ㅎㅎ

이렇게 "미루다"라는 표현이 postpone, put off 등 많이 있지만 그 중에 약간 고급단어가 "procrastinate"입니다.

Stop procrastinating!

미루지 좀 마!

이런 뜻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글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보니 뭔가 대문사진이랑 프사도 좀 있음 좋겠는데 어떻게 해야하려나ㅠㅠ 자주 쓰다보면 언젠가 만들게 되겠죠...

ps. kr-english 태그가 역시 있네요. 추가하고 찾아보니 영어관련 자료가 엄청 많네요ㅎㅎ 제가 뭘 더 낫게 할 수 있을까 살짝 좌절 중인데 미리 말씀드린 것처럼 그냥 1일 1표현 간단히 올리는 수준에서 일단 해보려고 합니다.그냥 제 공부를 위해서 한다 마음 편히 생각하겠습니다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영어공부라니 기대되네요. 스팀잇 관련 문서들에 나오는 표현에 대해서 알려주시는 것도 좋을듯? 참고로 이번에 업데이트된 이용약관에 대한 문법오류에 대한 제 포스팅입니다^^ https://steemit.com/steemit/@blockchainstudio/a-grammar-mistake-in-the-steemit-tos

감사합니다! 포스팅도 구경갈께요~

어서오세요 반갑습ㄴ디ㅏㅇ!

저도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

오..영어공부..
자주 들려야 겠네요..^^
반가워요~`

넵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혹시나 정말 자주 들려주실 분들을 위해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방금 스파업도 했어요!

아이디에 study가 들어가서 인지 반갑습니다ㅎㅎ 저는 100일된 뉴비입니다. 가입인사는 정작 오늘햇어요ㅎㅎ

반갑습니다!! 100일만의 가입인사라 그것도 나름 뜻깊겠는걸요ㅎㅎ 저도 구경갈께요~~

대문구하신다는 말이 기억나서 https://steemit.com/kr-gazua/@mipha/hydrp 여기 신청해보세요. 단 지금보다 나을거란 보장은 못해드립니다ㅋㅋㅋ

아악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씀드리려했는데 큰웃음주셔서 감사합니다ㅋ 신청하기 쪼오금 두렵네요. 혹시 신청하게되면 재미로 써봐야겠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덕분에 영어많이 배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englishstudy,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Congratulations @englishstud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