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인사! Saying hello to STEEMIT :)

in #kr7 years ago (edited)

(한국어 소개는 아래로 내려주세요 ^^ for Korean see below the English version)


Hello, Nice to meet you in Steemit world!

I'm new comer from yesterday, and I forgot to post 'saying hello' as newbie.

I realized there are lots of mentors here, and they are willings to help newbies to settle down softly in this world.


Now, it's time to introduce myself :)

I'm in my thirties, and working in the IT industry as a product manager.

Like you guys, I have been interested in Bitcoin since last year and read some books for the coin and blockchain.

I remember that the price of Bitcoin was not so much expensive than these days and I bought 0.4 BTC for $220 at that time. 

After that I had been waning for almost a year, and now I'm back to the coin world :)


I want to share about coins as well as useful information.

Hope to see you again!

Thank you!


안녕하세요~

어제 스팀잇에 가입한 신입입니다. 

마음이 급했는지, 인사 글보다 오로라 헌팅 포스트를 먼저 등록해버렸네요 ^^; 


저는 30대 후반의 IT업 종사자로, 서비스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관심을 갖고 책도 읽고, 1BTC가 60만원 하던 시절 거금(?)을 들여 0.4BTC를 사기도 했었죠 ㅎㅎ

이후에 관심이 시들해졌는데, 회사의 지인을 통해 비트코인, 알트코인 그리고 스팀잇의 세상에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코인을 포함한 여러 도움이 되실 만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등록할 예정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Sort:  

steemit에 가입하고 첫글을 쓰는 사람들
가수.대학생.화가 작가 성악가
직업을 알리지 않은 어느님까지
만나는 순간 순간이 들떠서
팔목이 아프도록 풀보팅으로 답합니다.

퇴근해서 지금껏
새로 시작한 당신을 찾아다니며
눈인사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steemit에서 내가
지켜온 자투리 땅에
당신이 둥지를 틀도록 돕겠습니다.

당신이 이땅에 씨앗을 심고
여기저기 나무를 심고 가꾸어
steemit이 점점 더 풍요롭고
기슴 따뜻한 나라가 될수 있도록 해 주십시요
항상 당신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corn113님의 열정을 이어받아 steemit에서 모두가 풍요로울 수 있도록 일조하고 싶습니다 ^^

Welcome to Steem @energypark I have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energypark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진짜 플그 처음해볼때 헬로우월드 나오게 하는게 신기햇었는데 ㅋㅋ 스팀잇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 👓 👜 👞

hello, world!의 희열감은 어떤 멋진 프로그램 못지않죠!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많이 보고 배우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관심 갖고 지켜볼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제가 @think-big 님의 100번째 팔로워가 되었네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energy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태그에 헬로월드 뿜고가네욬ㅋㅋㅋ저도 IT종사를 희망하며 프로그래밍 배우고있거든요~ 업봇과 팔로우하고갈게요!

Hello, world! 는 프로그래머에게 있어서 성경의 첫 구절과 같은 의미죠 ㅎㅎ
저도 현재는 기획업무를 담당하지만, 프로그래머로써 10년 가까이 일해왔었어요. 처음 C언어 배우면서 hello, world! 찍어보던 때가 아직도 기억납니다.
프로그래밍 열공하셔서 프로그래머로 꼭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문과출신이라 그럴까요? 헬로우 월드에대한 웃음의 의미를 모르겠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정보들 기대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컴퓨터 프로그램 언어는 C, JAVA, Python 등등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
(어떤 언어들이 있는지 궁금하시면 아래 위키피디아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en.wikipedia.org/wiki/List_of_programming_languages)

언어는 다르지만, 이러한 언어를 배우는 첫 단계는 모두 똑같습니다.
바로 해당 언어로 hello, world!를 출력해보는 것입니다.
재밌게도, 모든 컴퓨터 언어를 다루는 책은 hello, world!를 출력하는 것에서 시작한답니다 ㅋㅋ

저도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는 의미에서 중의적으로 hello, world를 태그로 사용했고,
hg235님은 이러한 의도를 알아채셔서 빵 터지신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지인분을 두셨네요^^ 제 주변에 코인 얘기하면 다단계 취급인데ㅠ ㅋㅋ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네 회사 동료이자 코인마켓에서는 훌륭한 멘토이지요 ^^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