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원도의 힘 - 에너자이저의 근원

in #kr6 years ago (edited)

에궁! 넘 멀리 가셨네요 ㅋㅋㅋㅋ 이거 제자리에 도로 돌려놓아 주실거죠? ㅠㅠ봉제공장은 또 뭐여요 ㅋㅋㅋㅋ 저 카세트공장 다녔습니다 ㅎㅎㅎ
요즘 봄을 타시나요. 하늘님! 사람이 어찌 한결같을수 있겠어요. 이런 날 저런날 모두 즐기며 살아야죠. 저도 요즘 기운 딸린다는 명목으로 무지하게 먹고 있는데 신선한 봄나물 드시면서 충전하세요!
따끈한 차 한잔 나누고 싶은 날입니다만, 현실은 시원한 맥주로! ㅎㅎㅎ 건배! 하늘님 눈동자에 건배 ㅋㅋㅋㅋㅋ

Sort:  

저도 요즘 기운 딸린다는 명목으로 무지하게 먹고 있는데 신선한 봄나물 드시면서 충전하세요!

아! 그래서 제가 지난 주물에 뜬금없이 스테이크를 사고 와인을 사고 집에서 먹었나 봅니다.
화요일에도 또 그랬고요. ㅎㅎㅎ 저도 먹는 것이 땡기는 것이 그런 이유였네요.

이 댓글보니 저도 제가 좋아하는 맥주를 냉장고에서 꺼내서 마시면서 이웃님들 댓글에 대댓글 달아야겠어요. 에빵님의 눈동자에 건배, 에빵님과 제 마음에 건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