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는 하고 살아야죠!

in #kr6 years ago (edited)

airport-731196_1280.jpg

너무 오랜만이죠. 가끔 스팀잇에 들어와 보팅만 하고 도망가기를 열흘 가까이 하고 있었네요.

저 오늘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동안 잘 먹고 잘 지내다가 부풀어오른 배를 끌어안고 비행기를 타려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3주만에 임신 30개월의 위엄? 위협?을 달성했습니다.

참 친절한 대한민국!
몇가지 행정처리를 위해 동사무소, 구청, **공단, 은행 등을 방문했는데요, 너무 친절하더군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일처리도 너무 빨라서 감동이 배가 되었습니다. 많이 달라진것 같아서 좋긴 했지만, 반면에 그분들 참 힘드시겠다는 생각도 더불어 들었습니다.

참 깨끗한 대한민국!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 관광지만 다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무더운 청명한 날씨여서 더욱 그러했겠지만 시골도 무척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이동중에도 밖을 바라보며 감탄사를 연발했지요.

참 볼것 많고 편리한 대한민국!
구석구석 관광지도 잘 조성되고 이쁜 카페와 깨끗한 전문 식당들이 어딜 가든 즐비해서 편리했습니다. 그런데 정작 사진은 별로 없다네요. 늘 하던대로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즐기다보니 사진이 한두장 밖에 없네요. 테이스팀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역시 쉽지 않았습니다. 정신차려보면 빈그릇만 딱~!

참 더운 대한민국!
오~ 정말 놀랍고도 희안하게도 제가 이동하는 지역마다 전국 최고의 기온을 찍는 기염을 토해내는 일이 생겼네요. 푹 찌는데다가 살이 탈듯... 그래도 꿋꿋이 잘 다녔습니다.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한국 방문은 저에겐 휴가이자 일탈이었습니다. 잘 놀고 잘 먹고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발랄하고 깔깔거리는 일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스팀잇이 낯섭니다!
며칠 쉬면서 바라본 스팀잇은 뭐랄까요, 약간의 변화가 보인다 할까요... 조금 거리를 두고 보니 그동안 안 보이던 점도 보이네요. 애증의 깊이가 더해가는 것 같습니다. 차차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지요. 이렇게 생존인사를 드리고, 저는 이제 비행기를 탑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ort:  

이런 더운 날에 힘들지 않았나요?
복귀 잘 하시고 애증의 이야기 차차 풀어주세요.

다시 먼 이국으로 떠나시는군요. 커밍홈 하시면 다시 왕성하게 활동하시겠지요^^ 집에 가시는 길 즐겁고 안전하시길!!

돌아가셔서 휴가이자 일탈같은 일상이 쭈욱~ 되셨으면 좋겠네요.. ^^

다시 돌아가시는군요 ㅜㅜ 제시카님 조심히 돌아가세요 !

무사히 잘 도착하시고
스팀잇 일상에서
다시 에너지 빵빵하시길^^

좋은 인상을 가지고 가시니 좋으네요. 더운 여름에 오셔서 고생하셨겠지만 머리속에는 오래 남겠지요. 조심히 돌아가시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상에 빠져봅시당^^

아... 조심히 돌아가세요. 우리나라가 최근에 너무 덥기만 했는데, 고생하셨어요.

너무더울때 오셨네요.

에빵님 집으로 돌아가고 계시겠군요..
낯선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궁금해요
차차 써주실 그 이야기들을 기다리겠습니다

오~~~ 돌아 오시는 군요!
좋은 추억 많이 담고 오시리라 생각되네요..
지나고 보면 무더위도 즐거운 추억이라능..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352.72
ETH 2953.5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