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가져온 변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시작한지 오늘로서 110일,
어떤 변화가 있을까?

마음이 자꾸 커집니다

어떤 마음일까요?





스 팀 잇 이 가 져 온 변 화

THINGS CHANGED BY STEEMIT




image

글을 잘 쓰고 싶어요

글을 제대로 써 본적이 없는 나,
글쓰기를 정식으로 배우고 싶어요.


그림을 배우고 싶어요

한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일,
수채화 / 유화 / 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어요.


추억을 소환해요

잊고 지낸 수많은 추억들,
자꾸 불러내서 함께 놀아요.


기억능력이 상승해요

사람들에 대한 관심,
그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기억해봐요.


편견을 버리려 해요

편견과 오만을 버리고,
제대로 바라보는 법을 배워요.


말조심을 해요

타인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소통해요.


타인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요

대인기피증이었던 나,
이제는 그들에 대해 알고 싶어요.


생각을 한번 더 해봐요

사랑하는 그들을 위해,
상대방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해봐요.


나를 알리고 싶어요

표현의 욕구, 분출의 욕구,
내면의 나의 모습에 좀더 관심을 가져요.

image


**경아님 @kyunga 편집 따라하기 해봤습니다.

Sort:  

스팀잇이 에빵님을 춤추게 하네요..ㅎㅎ

오늘 간만에 스트릿댄스 췄는데 어떻게 아셨어요? ㅋ

스팀잇 덕분에 많은 변화를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대인 기피증이 있으셨나요? 저는 공황장애 ㅋ 많이 회복 되었는데 아직도 약간은... 스티밋이 우리들에게 기쁨이길 바래요. 에드워드님 항상 애정하고 응원해요. 스티밋 가즈아~~!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ㅋ 근데 저 에드워드 아닌데요 ㅋㅋㅋㅋ 에궁 헷갈리셨군용! ㅠㅠ

에빵님이라 읽고 애드워드라 부른다ㅜ 죄송요ㅜ

ㅋㅋㅋㅋ뭘 죄송요. 저도 그런적 있어요 ㅋㅋㅋㅋ 이불킥 몇번 해야죠 ㅋㅋㅋ

6번은 ㅋㅋㅋㅋ 정말 공감 되네여

이곳은 예의를 지키시는 분이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스팀잇이 많은긍정적인 변화를 야기시켰군요
좋은 현상이네요 ^^

더 열심히 글쓰시길요 ㅋㅋㅋ 압박 ㅠㅠ

하하 그러게요 열심히 써야하는데.. 잘 안되네요 ^^;;

요즘 사진 잘 보고 있는걸요! 언제나 응원해요! 홧팅!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

통찰글이네요
수채화는 내가 가르쳐 드릴 수 있는데 ㅎㅎㅎ

아! 정말요? 집앞에 미술학원이 있어서 다녀볼까도 했는데 진짜 배우고 싶어요. 근데 그림 문외한인데... ㅠㅠ

추억을 소환해요는 가끔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 땐 그랬지~"

추억놀음 이젠 지겨우신건가요? ㅋㅋㅋㅋㅋ 자꾸 끌어들인다. 하늘님을!

에빵님 추억놀음에 따라 제 요즘 기분이 좌우되서 그래욥. ^^;;

그럴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밥 잘 사주는 힘쎈 예쁜 누나는 뭐든지 다 알고 계시네요. ㅎㅎㅎ

아.. 소오름~~ 저도 같은 생각 ^^
에빵님은 그래도 글 잘 쓰십니다~~ 라고 인정하는 바입니다 ^^
자신감을 갖으세요~

네. 에드워드님! 고마습니다. 우리 같은 생각이라니 반갑네요 ㅎㅎㅎ 오늘 목요일여요 ㅎㅎㅎㅎ 오늘은 자립적으로 2번으로 가겠습니다. 마음 바뀌지 않도록 ㅋㅋㅋ

ㅎㅎㅎㅎ 부디 에빵님의 운을 믿어요 ^^

마크다운에 익숙해져요 ㅎㅎ

ㅎㅎㅎㅎ 그러네요!

와.. 제마음을 읽으셨나요? 저랑 완전히 똑같습니다.!!!

ㅎㅎㅎㅎ 정말요!! 찌찌뿡! 대방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99.09
ETH 3831.9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