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이 확실히 SNS가 맞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SNS에 글을 쓰고나면 항상 사람들이 어떻게 봐줄까 궁금해서 자꾸 새로고침 하잖아요 ㅋㅋㅋ

그리고 무반응인 글 보면서 '아 ... 이번에도 조졌네 ㅠ.ㅠ'

항상 글 쓰기 전엔 내가 쓰는 주제는 진짜 흥미로울 수 밖에 없다, 어썸한 글이다! 하고 쓰지만 결과는 ... 흑흑 ㅠ.ㅠ

언젠가 나의 知音이 나타나겠죠.

(kr-dev에 적은 글 홍보할려고 적었어요 ... 심시티 만들기, 야구공 궤적 시뮬레이션하기, duopoly 경쟁 시장 시뮬레이션하기 이런 재밌는 글 많이 썼어요 ㅠ.ㅠ)

Sort:  

창작의고통 인정합니다...ㅜㅠ

결국 더 열심히 배워서 더 재밌게 쓰는 방법 밖에 없겠죠 ㅋㅋ

맞아요 글 하나에 일희일비를 나도 모르게 하고있는 모습이 종종 보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걸 남들도 좋아한다면 편할텐데요

블로그와 SNS의 절묘한 조화네요.ㅎㅎ 저는 둘 다 눈팅 위주로만 이용해봤어서 재밌는 경험입니다.

블로그할땐 정말 혼자 벽에 말하는 느낌이었는데 그것 보단 나은 것 같습니다 ㅋㅋ

제가있습니다

여윽시, 우리 코볼트 밖에 음네여

많은 사람이 공감하고 있을 겁니다.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무의식적으로 공감하시는 분들이 의식적으로 댓글 다는 날까지 열심히 해야겠네요

저도 비슷해요 5분에 한번씩 새로고침 ㅋㅋ

댓글 달리면 두근두근 거립니다 ㅋㅋㅋ

저만그런게아니였군요ㅎㅎㅎㅎㅎ 보팅및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헤헤

Congratulations @emalr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77.96
ETH 3500.4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