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어디쯤^^

in #kr2 years ago

IMG_8145.jpeg

내리는 눈은 지저분하기도 하지만 쌓여있는 모습은 참 멋진 작품이 된다!!!

폭설이 된 첫눈이 길거리에 아직 쌓여 있는걸 보면 날씨가 제법 추운가보가^^ 낮기온이 10도 언저리가 몇일동안 지속되야 녹을것 같기도?!!!

Sort:  

멋진 그림입니다.

눈 쌓인 한옥의 사진속 모습이 훨씬 운치있게 다가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