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

작품이 엄청 멋지네요. 뭔가 전설속에 나오는 인자한 동물같네요.

전설속이란 말이 넘 좋은데요~~^^댓글 감사합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넋을 놓고 보았네요. 눈이 슬퍼보이는 건 슬픔을 견디고 강해지기 위한 깊이를 담았기 때문인 걸까요? 멋지네요...

좋은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한국오니 비주류 작가가 되어 슬럼프로 괴로워하고 있는 요즘인데 멋지다는 말에 감격했습니다~ 댓글이지만 힘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