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달링 (MOVIE - BREATHE)

in #kr6 years ago (edited)

달링3.png
[사진-네이버]

오랜만에 집중할 만한 영화를 만났다 사실 주인공 남자 앤드류 가필드가 나오기에 기대를 안하고 본 영화다. 앤드류 가필드는 우리 모두가 아는 "스파이더맨"의 주연을 맡은 배우인데 딱 내가 좋아하지 않는 얼굴을 가졌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라는 것에 의의를 두고 보기로 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영국 영화라니.. 난 영국 고전 영화를 좋아한다. 영국 신사와 영국 여인들의 옷과 그리고 배경이 항상 아름답다. 그리고 로맨틱한 내용이 딱 나의 감성을 자극해 주기 때문이다. 비록 남자 주인공이 핸섬하지 않았지만, 참고 보기로...

달링1.png
[사진-네이버]

195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주인공 남자가 폴리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목아래로 마비가되는 후천성 소아마비라는 중증장애인이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이다.

쉽사리 넘어가지 않는 여자 다이애나에게 나타난 남자 로빈. 그녀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지고 둘은 결혼을 한다. 케냐에서 좋은차(tea)를 생산하여 영국으로 수출하는 중개업을 하는 주인공 로빈은 모든 비지니스에 부인 다이애나와 동행한다.

달링4.png


케냐의 어느 초원에서 같이 일을 하는 동업자들과 캠핑을 하면서 나눈 대화가 감동을 주었다

달링5.png

소리들려?
뭐? 아무 소리도 안들리는데?
그래. 맞아 ~ 태초의 새벽같아...

그렇다.. 나는 남들이 감동하지 않는 부분에서 많이 감동한다.. 나의 매력이다.


폴리오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목아래로 마비가 되는 후천성 소아마비라는 중증 장애인이 된 로빈. 병원에서 호흡기를 달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체 나날을 보내게 되고

"LET ME DIE" 라고 몇 번이고 호소하는 로빈.

더이상 그를 병원에만 둘 수 없음을 깨달은 다이애나의 설득에.. 병원 탈출을 감행하고..

그의 곁에는 사랑하는 아내와 살아야 하는 이유인 아들 조나단과 가족과 친구들이 모두 함께한다. 이것이 그에게 희망과 용기의 원천이다.

어느날 유모차를 밀던 아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호흡기가 부착된 휠체어를 개발하고, 모든 중증 장애인들이 감옥과도 같은 병원에서 나와 자신과 같이 자유를 누리게 해주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그리고, 마지막 실제 인물의 프롤로그나 나온다.. 이로써 왜 주인공역에 "앤드류 가필드"를 써야만 했는지를 알게 된다.. 정말 비슷하게 생겼다.

이 영화는 실화이며 주인공인 로빈의 아들 조나단이 제작한 영화라는데 의의가 있다

꼭 !! 보시길 ^^

Sort:  

안녕하세요..Kr-인명사전 입니다. 가능하시면 님의 한 줄 소개 글 을 아래 포스팅에 댓글로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cute.jpg
https://steemit.com/kr/@ranesuk/kr-update-2018-4-27

넵. 달려갑니다~

good post.., i like

you are welcome, friend

good night, friend

전 실화영화를 좋아합니다.
영화가 좀 슬플 거 같네요.
싹 나아서 장애가 없어진다는 건 실화에서는 불가능할테니까요.ㅠㅠ

저도 실화를 좋아해요 ^^
슬프지만 감동이 있기에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차차님이 감동하셨다는 문구가 캠핑 중의 어떤 화면에서 어떤 음악(혹은 소리)과 나오는지 궁금해서 나중에라도 챙겨봐야 겠어요^-^

아무 소리도 안나는 것에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 대자연이 주는 고요함

저와 엉뚱한 점이 비슷하세요. ㅎㅎㅎ 저도 그 장면에서 감동 받을 것 같은데요? ^^

그쵸??? 역시 제가 유별난 사람은 아닌거죠 ^^
감동적인 영화이니~ 꼭 보세요 ^^

ㅎㅎㅎ 오늘은 Photograph - Ed Sheeran가 OST로 나온 Me before you를 다시 봤어요. 영화 시작하는 장면을 보니 제가 이미 감동있게 봤던 영화더라고요. 그래도 한번 더 봤습니다. ^^ 추천해주신 영화는 다음에 보겠습니다. ㅎㅎㅎ

친한언니에게 영화달링을 추천해주니, 역으로 언니는 저에게 미비포유를 추천해줬어요. 저도 조만간 보려구요~

ㅎㅎㅎ 마침 딱 맞아 떨어졌네요. 나름 달달하게 보실 수 있을겁니다. ^^

달달해 보이네요~ ㅎㅎ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당^^

여자의 사랑이 더욱 돋보이는 영화였습니다~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오오 실화!!!
실화바탕의 감동 스토리 좋아하는 판다양입니다.
꼭 챙겨봐야겠네요 ㅎㅎㅎ

실화가 재미나지요~ 감동도 2배가 되구요~
꼭 보시길요~

저도 실화영화 좋아해요.
직접 호흡기가 부착된 휠체어를 만들어 사용했다는 더 감동적인 영화네요^^

실화가 더 감동이죠~ 소아마비로 병동에 감금된 듯이 누워있는 환자들을 보면서 씁쓸한 감정이 복받쳐 왔답니다~ 꼭! 보세요 ^^

볼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와이프님이랑 같이 한번봐야겠네요!1
차님 헥스고지는 보셨나요? 그영화도 전 재미있게 보았는데 ㅎㅎ

제가 일단 전쟁영화는 잘 안봐요 ^^ 그리고 그 영화도 앤드류 가필드가~~
제가 여자, 남자 주인공 얼굴을 좀 봅니다 ^^ 그래야 감동도 2배 ^^
하지만, 추천해 주시니 기회가 되면 한번 볼께요 ^^ 감사합니다~

히힛 저도 봐보겠습니다^^
감동일거 같아요~^^

네. 감동적인 실화 영화에요~~

감동적인 내용이 실화라니 더 보고 싶은 영화네요.^^
저도 실화를 좋아하거든요.
좋은 영화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어제 본 영화인데,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봤어요 ^^ 재미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49.32
ETH 3562.88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