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달링 (MOVIE - BREATHE)

in #kr6 years ago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차차님이 감동하셨다는 문구가 캠핑 중의 어떤 화면에서 어떤 음악(혹은 소리)과 나오는지 궁금해서 나중에라도 챙겨봐야 겠어요^-^

Sort:  

아무 소리도 안나는 것에서 감동을 받았습니다 ^^ 대자연이 주는 고요함

저와 엉뚱한 점이 비슷하세요. ㅎㅎㅎ 저도 그 장면에서 감동 받을 것 같은데요? ^^

그쵸??? 역시 제가 유별난 사람은 아닌거죠 ^^
감동적인 영화이니~ 꼭 보세요 ^^

ㅎㅎㅎ 오늘은 Photograph - Ed Sheeran가 OST로 나온 Me before you를 다시 봤어요. 영화 시작하는 장면을 보니 제가 이미 감동있게 봤던 영화더라고요. 그래도 한번 더 봤습니다. ^^ 추천해주신 영화는 다음에 보겠습니다. ㅎㅎㅎ

친한언니에게 영화달링을 추천해주니, 역으로 언니는 저에게 미비포유를 추천해줬어요. 저도 조만간 보려구요~

ㅎㅎㅎ 마침 딱 맞아 떨어졌네요. 나름 달달하게 보실 수 있을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