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게임방에서 차차차의 빙고게임 제 10 차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게임방 가는길~~ 룰루랄라~~ 음~ 먹구름이 나를 반기네 ^^

도저히 집에서 3-5시간동안 유투브 업로드 하는것은 미친짓이다 생각하여(업로드 하는동안 인터넷 TV도 못보는 ㅜ.ㅜ), 아이들 운동 보내고 혼자 게임방으로 출격했습니다. (현재 게임방 도착^^)


이렇게 커피 한잔을 시키면 ~
2.jpg

3시간 무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답니다.
3.jpg

집에서 인터넷 사용료를 매달 P3,000 / 6-7만원상당의 이용료를 내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열악하다는 사실..


집에서 3-5분짜리 동영상 업로드 하는데 3-5시간을 허비했다면,

게임방은??? 뜨악~~ 5초... 이런 초스피드 업로드 처음봅니다 하하하 ~~


그럼 본격적으로 당첨자 발표하겠습니다.

[ #10차 패턴(PATTERN) ]

패턴.png


룰러로 나온 번호들

20180519_125658.jpg


단, 10초만에 업로드된 당첨자 발표 동영상들.. ^^ (나만 아는 기쁨 ㅋㅋ)


1-6.jpg
7-10.jpg


당첨된 번호는 [9번카드] 입니다

당첨자는 @bigman70 @piggypet @jhy2246 @hanall

총 4분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24시간 안에 1스달씩 송금하겠습니다.


고팍스의 응원도 ~ 당첨이 안되려고 답사이로 막가시는 분들도 모두 감사^^ 드리고~ 즐기는 자만이 챔피언 당신들은 나만의 챔피언들입니다. 옥희??

차차차의 빙고게임 다음주에 또 만나요~~ 제발~~


당첨자발표.png

Sort:  

인터넷 한달 요금이 6-7만원..?
오매~ ㅠ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담엔 내차례!!!ㅋㅋ)

꼭 당첨되시길 바래요 ~~

어머나~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보팅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항상 참여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옥희ㅋㅋ게임방 따봉!!!
고생하셨습니다ㅎ
같은 라인 분 챙겨주러 가야겠네요ㅎ

뜻밖의 선물을 받았군요. 감사드립니다. ^^

^__^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ㅎ
즐건 주말 보내세요~^^

어느 라인 !!
자꾸 퀴즈 내시는거죠? ㅋㅋ,
아... 같이 답사이로 가신 라인??

ㅇㅇ그럼요 그분들ㅋ
2번라인 두 분ㅋㅋ

빙고게임에 홀릭라인 창설!!

ㅋㅋ 되도록 사람 많지 않은 라인으로 부탁해요~ㅋㅋ

그럼요!! 그 라인은 축복받은 라인이 될겁니다 ^^

오!! 애드워드님의 언변에 설득당해버렸네요ㅋ
홀릭라인 창설 요망ㅋ

홀릭라인은 본인의 의지로? 아니면 제일 적게 몰리는 라인으로 복불복? 어떤걸 원하세요?

또 떨어졌군요.. 에해라디여~~~♡

진정 즐길줄 아는 당신이 스팀잇의 챔피언입니다!!

처음 참여해봤는데... 저희는 그냥 아무거나 찍으면 되는 쉬운 이벤트인데 에드워드님은 신경써야할게 많은 이벤트 같네요.^^

어떻게 보면 저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모양새네요 ㅋ
저는 즐겁습니다 ^^

저 빙고게임기 조카 사줬던 거랑 비슷하네요
사주기만 하고 같이 놀아보지는 못했는데
내기에 뭐를 거느냐에 따라 엄청 재밌게 할 수 있을듯해요 ㅎㅎ

저는 3년전 아이들 생파때 손님들 선물줄때 빙고게임으로 진행했었어요. 그때 사놓은걸 이렇게 활용하게 되었네요^^

다음번엔 저도 참가해볼께요!!!

환영합니다!!

모두 축하합니다^^
차차차님도 고생하셨어요^^

별말씀을요!!
항상 감사합니다 ~^

차님 필리핀 집 인터넷은 고액인데 열악하기는 하네요ㅜㅜ
다음에는 당첨되고 싶으니 잘뽑아야겠어요 ㅎㅎ
차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그 가격에 6메가 ㅠㅠ
진짜 답답해요 ㅠㅠ

역시 홀릭님과 저는 해당사항이....ㅜㅜ

일부러 당첨 피해가시는거 다 압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