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필리핀 LIFE~ 게임방에서 차차차의 빙고게임 제 10 차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옥희ㅋㅋ게임방 따봉!!!
고생하셨습니다ㅎ
같은 라인 분 챙겨주러 가야겠네요ㅎ

Sort:  

뜻밖의 선물을 받았군요. 감사드립니다. ^^

^__^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ㅎ
즐건 주말 보내세요~^^

어느 라인 !!
자꾸 퀴즈 내시는거죠? ㅋㅋ,
아... 같이 답사이로 가신 라인??

ㅇㅇ그럼요 그분들ㅋ
2번라인 두 분ㅋㅋ

빙고게임에 홀릭라인 창설!!

ㅋㅋ 되도록 사람 많지 않은 라인으로 부탁해요~ㅋㅋ

그럼요!! 그 라인은 축복받은 라인이 될겁니다 ^^

오!! 애드워드님의 언변에 설득당해버렸네요ㅋ
홀릭라인 창설 요망ㅋ

홀릭라인은 본인의 의지로? 아니면 제일 적게 몰리는 라인으로 복불복? 어떤걸 원하세요?

그나마 제일 적게달리는 라인을 강력하게 원합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34
ETH 2607.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