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행 탑승전입니다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 대문을 만들어 주신 @inhigh 님은 감동입니다^^

1주일 짧은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에서 한국에서의 마지막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친정엄마는 제가 도착한 다음날 베트남 여행을 가셨다가 오늘 오전에 돌아오셨습니다

같이 여행다니시는 그룹이 몇그룹이 되셔서 1년에 2ㅡ3차례 다니시는가 봅니다

아빠는 퇴직하시고도 집에만 계시네요

같이 다니시라고 해도 어차피 같이 다니시면서 싸움난다고 알아서 집에 계십니다

아들 치과치료 덕분에 3일을 아점으로 치과앞에서 죽을 먹었네요 ^^

엄마가 한약을 드시는데 배추가 금기라시며 김장김치 가져가라고 하셨지만 이마트에서 봐온 장이 한가득.. 게다가 잡곡을 10키로나 샀기때문에 김치는 포기하기로 합니다

20180328_165910.jpg

짐이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아이가 저 큰 짐 끄는걸 좋아하네요 ㅋ

남편이 없으니 짐 쌀때 잔소리 들을 일도 없어서 좋았구요

문제는 공항 도착하니 슬슬 몸살기가 올라옵니다

아들 볼에는 몽우리도 잡히구요

피곤이 슬슬 몰아치는가봅니다

배고파서 가슴이 아프다하여 비싼 불고기 뚝배기를 18,000이나 주고 사먹였으나 역시 깨작깨작

이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좀 여유를 찾습니다

20180328_185601.jpg

현금카드 내야하는데 운전면허증을 제시했네요 ㅋ

마지막까지 재미있는 한국생활 잘 마무리 하고 갑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내일 목요일 다함께 차차차 빙고게임 찾아주세요 ~

Sort:  

일주일이 참 짧네요~ 월요일만 지나면 금요일까지 금방인것 같아요ㅠ
운전면허증 제시ㅋㅋ
거의 도착하셨으려나요?. 내일 빙고게임에서 뵐게요^^

네.. 월요일이 힘들지만, 나머지는 정말 금새 지나가는듯 해요~~
운전면허증에 사진도 웃긴데.. 창피했어요 ㅋㅋㅋㅋ
빙고게임.. 행운을 빌어용 ^^

사진ㅋㅋ
빵터졌습니다ㅋㅋ
빙고게임 참여는 했네요^^
안되면 다시 도전~!!!

ㅋㅋㅋㅋ
그런 사진은 원래 못나오지 않나요?? ㅋㅋㅋㅋ
빙고게임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자아자!!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떠나시는 거 얼굴도 못 뵈고,
사진으로 아드님 다시 보게되어
제 얼굴에 웃음을 띄게합니다.^^

카이는 잘 지내죠?
나름 넘 알차게 보내고 돌아왔답니다 ^^
덕분에 밋업도 해보고^^
방가방가 !!

오신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금방 돌아가시네요~ 조심히 돌아가세요~ ^^

넵... 일주일 예정이었답니다 ^^
필리핀에 두고온 신랑과 큰 아이가 있어서요 ^^
잘 돌아와 정상 포스팅 중입니다 ^^

ㅎㅎㅎ 진짜 필리핀에 계신게 이틀전 같고, 어제 한국에 오신 것 같은데, 오늘은 다시 필리핀이시네요. 체감상 그렇게 느껴져요. ㅎㅎㅎ

시간이라는 것이 참 빨리 지나갈때가 있지요. ^^

언제나 빨리 지나가요 ㅜ.ㅜ 아쉬워요~

한국 오셨었군요?ㅋ 벌써떠나시네요^^~

넵. 잘 도착하여 종일 잤어요 ^^

좋기도 하지만 피곤하기도 하죠
돌아가서 몸살 앓는거 아녀요
핀리핀가서 또뵈여 ㅎㅎ

백팩을 무겁게 왔더니 어깨,등짝이 장난 아니게 쑤시네요 ㅠㅠ
있다가 빙고하러 들르세요 ^^

시간이 진짜 금방 간 느낌입니다. ㅠㅠ재미있다 표현하시니 다행이네요. 에고고 몸살기가 필리핀 딱!!!! 도착하면 달아나길~~~ㅎ 한국은 추워요 아직 ㅠㅠ미세먼지도 난리고ㅠㅠ작은 왕자님도 @edwardcha888님께서도 얼른 나아서 내일 빙고게임에서 만나요~~~~ㅎ

종일 자다 깨다 먹다 했어요.ㅋㅋㅋㅋ
오늘 밤에 잠은 다 잤네요... 아마 댓글 왕창 달러 다닐지도 모르겠어요 ^^
빙고 하러 오세용~~~

야구팬 찾아서 왔습니다!
1주일 너무 짧네요! 야구도 개막했는데, 얼른 또 들어오셔서 직관 가셔야죠 ^^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

제가 야구는 태어나서 딱 한번 보러 갔었습니다 ^^
두산선수.. 흑인 우즈라는 분과 사진도 찍은 기억이 ^^ 기아였나^^
암튼, 두산과 기아의 경기였어요~~ 제 후배 남친이 두산 투수였거든요 ^^

차님돌아가시는군요ㅜ 조심히 돌아가세요^^

돌아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00.18
ETH 2606.8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