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요즘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2.png


오늘은 필리핀의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제일 TRAFFIC 이 심한 3DAYS 중에 마지막 날입니다.
2018년 광고사진이 꼭 20년전꺼 돌려쓰는 듯한 느낌 ^^

6.jpg


평소에는 근처에도 안갑니다. 왜냐구요 ?? 필리핀 사람들 무서워요 ㅜ.ㅜ

일단 많은 사람들이 기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쇼핑몰에 바로 내려서 들어갈 수 있는 유리한 사람이 많아요 ㅋㅋ 저는 직접 주차를 해야하기 때문에 줄줄이 늘어선 주차장 골목부터 진이 빠집니다. 가는 길도 물론 교통체증 때문에 엄두도 안나는 일이죠.

그래서 걸어가거나, 세일이라고 쇼핑을 가지는 않습니다.

네.. 필리핀 사람들 대단해요 ㅜ.ㅜ

연말을 대비하는 건지.. 밥통 20개, 전자렌지 10개, 선풍기 30개.. 막 이런식으로 사재기를 합니다.

저는 가더라도 그냥 구경만 하다가 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계산대 줄을 섰다가 포기하고 온 적도 많지요 ^^

오늘은 일요일이라 모두가 아침에는 성당을 갈거라는 생각에 WAZE(네비) 를 찍어보았는데, 오~~ 7분이면 도착이라고 하네요.. 앗싸~ 모두 기도하고 쇼핑오는구나~~ 하고 저는 아이들을 데리고 쇼핑몰로 갔지요.

가는 길은 순조로웠으며, 쇼핑몰 진입부터 조금 막혔고, 주차까지 그닥 어려움 없이 도착!! 이미 쇼핑몰 안은 인산인해였어요.

1.jpg

2.jpg


세일기간때는 점심도 남들보다 빨리 먹으러 가야 덜 기다리기에~ 사람들 몰리기 전에 빨리 점심을 먹었어요..ㅋㅋ 저희 보다 먼저온 팀이 바깥 자리는 싫다하여 저희가 앉았는데, 저희가 다 먹을때까지 그팀은 자리도 못잡고 대기중이었답니다. 하하하

7.jpg


아이들이 보고 싶어하는 UA 매장도 둘러보았습니다만, 다행히 신상이 없다고 아이들이 살게 없대요.. 앗싸!! 그러던중~~ 아니야 이것도 괜찬다며 신발을 하나 들었네요 ~~ 하지만, 점원은 내편인가~~ 모두 다 어른 사이즈뿐이라는군요~~ 역시!! 필리핀!! 물건 빠지면 다시 안갖다놔요..ㅋㅋㅋㅋ

결국, 사고 싶었던 컴퓨터 모니터도 세일 제외품목이라 하여 가격만 알아보고~ 주차장 가는길에 작은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하나 사줬네요 ^^

4.jpg

3.jpg

한 입 먹어보더니~ 바닐라 맛이 아니고 그냥 소맛이라고 싫어해서 제가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소맛이라니.. ㅋㅋ

8.jpg


이렇게 하루가 또 지나가는군요.

필리핀(사립학교)은 6월부터 방학입니다. 그래서 5월말에 큰 아이 초등학교 졸업식이 있어요.

내일 아이들이 있을 CEM TEST 를 마지막으로 졸업준비다 뭐다~ 정상수업 없이 남은 5월이 정신없이 지날 것 같네요^^

6-7월 방학동안 어떻게 지낼지 알찬 계획을 세워봐야 겠네요~

모두들 굳밤 되세요 ~

Sort:  

필리핀 분들 무섭고, 대단하고... 서비스 정신 외출 중이고...ㅎㅎㅎㅎㅎ

필리핀에 대한 새로운 것을 알고 갑니다. (그 전에도 아는 건 별로 없었지만요..^^;)

그래도 새로운 것에 대한 신기함을 한숨에 재워버린 단어가 있었으니
... '소맛'...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흰우유를 싫어하다보니 나온말인가봐요 ㅋ 소맛...ㅋ

그러니까요... 흰우유를 '소맛'이라고 표현한 것에 놀랍기도 하고, 이게 어린 아이의 순수함인가 싶기도 해서 여러가지 의미의 웃음과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필리핀에서 알찬계획을 세워보셔야겠네요!!ㅋㅋ

필리핀에 산다고 휴양지에 사는게 아니라서요 ^^ 도시에서 매연맡으며.. 자연과 동떨어져 살고 있답니다 ^^ 알찬 계획을 세워야 겠어요 ^^

필리핀하면 생각나는게 휴양지라서 그런거같아요 ..ㅋㅋㅋㅋ
계획세우는건 쉬워보여도 하..어려워요

요~ 작은아이가 그아이인가요? 물통을 학교에서 기다리게 하는 신비하고 이뿐 그아이??ㅎㅎ

네.. 신비한 아이에요~
물병 잃어버려서 다른거 싸줬더니 또 잃어버리고, 하나는 결국 못 찾고.. 지난주에 학교 ID 두개를 이틀연속 잃어버려서 이제 없이 다니고 있는 아이입니다 ㅋㅋㅋㅋ

처음 사진 차차차님 사진이줄 알고 깜놀했어요(이런 미인이셨다니) ㅎㅎㅎ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뭐 그런건가요(블랙프라이데이도 뭔지 감이 잘 없음)
근데 소맛은 도대체 뭔 맛인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차차차님도 굿밤되세요^^

저런 미인일 수 없지요 ^^
그냥 정기적인 세일입니다 ^^ 블랙프라이데이 그런건 모르겠구요 ^^
호돌박님도 굳밤되시고~~ 고팍스 올때까지 힘내요 !! 화이팅!!

사람들 정말 많네요.
거기도 교통체증이 심한 편이군요.
아이 얼굴 가리는 별이 좀 작네요.ㅋㅋ

별 키웠어요 ^^
월급날인 15,말일,세일기간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아요 ^^

흠밥통20개선풍기30개이런사재기를왜...궁금해지네요 소맛에서빵!!아이들의생각은항상예상을뛰어넘는듯해요ㅎㅎ

저도 계산대 줄 서면서 그렇게 사재기 하는 필리핀 사람들 보면 떡!! 하고 바라보져~ 나중에 온라인에서 되팔려는지.. 아님 정말 연말에 선물을 주려는지.. 저도 알고 싶으네요 ^^

전자제품을 몇십개씩 왜 사는걸까요??
다시 어따 파나?? 대단~~~~
엄청난 광경이에요. 소맛은 무슨맛? ㅋㅋ

저도 그 생각을요.. 필리핀 온라인 쇼핑몰 뭐 그런데 파려나.. 뭐 그런 생각요 ㅋㅋ
소맛은 우유맛..ㅋㅋ 저희 아이들이 흰우유는 씨리얼에만 넣어 먹는 까달이들이라.. 소맛을 싫어했나봐요.. ㅋㅋㅋㅋ

밥통 20개, 전자렌지 10개, 선풍기 30개...이건 뭐죠?ㅎㅎ
뭔가 되팔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면 저렇게 살 이유가...
아이 신발이 어른사이즈밖에 없어서 기뻐하시는 대목에서 빵 터졌어요.ㅋㅋ
점심과 아이스크림 한 개로 쇼핑 잘 하고 오셨네요.^^

신발이 없어서 사야하는 시기가 아니었던지라.. 저도 모르게 너무 열광했네요 ^^ 기뻐라~~

무슨 블랙 프라이데이라도 되는건가여..???
사람들에게 낑겨 버릴 것만 같은 기분.. ㅋ
필리핀 사람들은.. 뭘 대비하려 그렇게 사재기를 하는걸까 급 궁급해지네요.. ㅋ
6월 방학이면.. 한국 컴온~~! ㅋㄷ

블랙프라이데이는 아니고.. 정기쎄일을 가끔 이렇게 한답니다..^^
저도 그 사재기의 정체가 궁금하답니다 ^^
한국은 잠깐.. 부산에 2박3일.. 가는거 말고는 틀린듯합니다 ^^

진짜 사람 많네요 쎄일을 많이 한다고 해도
그렇게 많은 물건을 사다니 대단하긴 하네요
아드님이 말한 소 맛이 무엇일까 생각 했는데
우유맛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ㅎㅎ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네.. 사실 저희 아이가 흰우유를 안먹어서 ㅜ.ㅜ
그게 소맛이라 흰우유를 안먹나봐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