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초등학교 졸업식 !! (실감이 안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1.png


오늘은 대망의 큰아이 초등학교 졸업식이 있었어요 !

실감도 안나고 눈물도 안나는데,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진단 부탁드립니다 !

일단 40대에 들어서면서 깜빡깜빡 하더니, 아이 졸업식이라고 꽃다발 준비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겨우 어제 주문했네요. 필리핀에서 처음으로 꽃다발 사봤어요.

한국분이 운영하는 꽃집이 있다기에 믿고 주문했더니 정말 너무 이쁜 꽃이 저렴하게 나왔네요. P1,000 주었는데요, 사실 사장님이 아주 친절한 분은 아니었으나, 싸고 이뻐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한국 돈으로 2만원 정도!!

1.jpg

그리고, 오랜만에 화장을 곱게 하고, 옷도 오랜만에 좀 갖춰 입고, 신발장을 열었습니다. ㅜ.ㅜ 필리핀에서 정장 차려입을 일이 없다보니, 어울릴 만한 신발을... 찾았지요.. 찾았는데 ㅜ.ㅜ

일단 신고 엘리베이터로 걸어나가는데 쩍쩍 소리가 나서 보니~

5.jpg

띠리리~~ 사서 2번정도 신었는데, 너무 안신어서 이런걸까요~

6.jpg

네.. 그냥 쪼리 신고 갔어요... ㅋㅋ

도착하니, 깜찍하게 길 안내판도 붙여놓았네요 ^^

7.jpg

방명록에 싸인하고 학부모 스티커를 받아 지정석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8.jpg

교장 및 관계자분의 말씀에 이어 졸업장 수여식으로 졸업식이 진행되고

2.jpg

아이들의 떼창을 끝으로 막을 내립니다.

3.jpg

이 졸업생복을 Toga 라고 하더군요. 식이 끝나고 리턴하라는 말에 아이들이 사진도 안찍고 다 반납하는 바람에 다시 주워입고 인증샷 한번 남깁니다. 6학년 되더니 많이들 쑥쓰러워 하네요 ^^

4.jpg

내일은 둘째아이 방학식이 있네요.. 그리고 정말정말 본격적으로 방학입니다. 휴가 gazua ~

Sort:  

졸업하는 아이들이 그다지 많지는 않네요.
복장이 특이하고 이쁘네요. 꽃다발이랑 잘 어울려요.

헉 신발이 ㅋㅋ 너무 안 신다가 오랜만에 신으면 저리 되더라구요 ㅜㅜ
큰아이 졸업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용 +_+

한국 꽃값은 갈수록 비싸지는데.. 좋네요 ㅜ

맞아요.. 안 신다가 오랜만에 신으면 ㅜ.ㅜ
감사합니다 ^^ 꼭 전하겠습니당~~

저도 작년에 둥이들 초등학교 졸업식에 갔는데 왠지 짠한게 올라 오더군요...ㅎㅎ

둥이면 감동도 두배였을거 같아요~ 저는 그냥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저희는 유치원부터 12학년(고등학생)까지 한 학교를 다니거든요~ 그래서인지.. 그냥 무덤덤해요..ㅋㅋ

졸업 축하해요! 엄마 말고 큰 아이한테 꼭 전해주세요! 꽃다발은 넘 이쁜데 엄마 가지시고요 ㅋㅋㅋㅋㅋ 우린 초등 졸업식이 없어서 뭐랄까 허무하고 아쉬웠는데, 졸업식을 해서 좋네요! 오늘 졸업식후 무얼 먹었을까요? ㅎㅎㅎ

초등 졸업식이 따로 없군요~ 왜 없는지 말해주삼!!
졸업식 후에 집 근처에서 삼겹살 구웠어요... 좋아하는 중국집은 화요일 휴무래요 ㅜ.ㅜ 불화짜라서 쉰다나요..ㅋㅋㅋㅋ

첫째 초등학교 졸업 축하드려요
내일 둘째도 방학 시작이면 휴가 가시나봐요
부럽습니다~!

이 더위에 집에 있는것이 최고 시원하겠지만, 어디라도 가야할 것 같아요~ 너무 집에만 꽁꽁 묶여 살았어요~

필리핀은 벌써 방학을 하나 보네요! 휴가 가즈아~~^^
큰아이 졸업도 축하드려요 ㅋ

감사합니다.
휴가 가야죠~~ 어디로 갈까요 ^^

덕분에 필리핀 초등학교 졸업식 장면을 보네요 감사합니다
아드님 졸업식도 축하드려요!!

큰 아이 졸업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차차차님도 많이 고생하셨어요^^
휴가 가즈아~~~ ㅎㅎㅎ

차님 큰아이 초등학교 졸업식 축하드립니다!! 내일은 둘째아이 방학식이후 휴가 가즈아!!!

조카님 졸업 축하드립니다. 이제 휴가신가요? 부럽습니다. 유럽식 업무 환경에서 일하고 싶네요. ㅎㅎㅎ 1년에 휴가는 2달 정도로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