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LIFE ~ 비 오는날 수영 해봤어요?

in #kr6 years ago

대문사진 1.png

비 오는날 수영 해봤어요??

저는 많이 해봤어요 ^^ 주변 분들은 비오면 물에 세균이 많아진다고 안된다고 하는데, 저는 좋아합니다~~ 좀 정신연령이 낮은게 아닐까~ 가끔 고민해 봅니다 ^^

필리핀도 오늘이 근로자의 날이라 학교가 쉬는 바람에 어젯밤부터 둘째는 친구랑 신나서 밤수영을 나갔지요~ 제가 수영복을 입고 나타났더니 두 녀석이 좋아서 난리가 났었어요.. 이 녀석들 덕분에 수영장 물 두 번을 먹었네요~~

그리고 오늘!!

두 녀석이 또 나타나서는 수영을 하겠다고 나갔습니다.. 저는 그냥 집에서 게으름의 끝판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비가 마구 쏟아지는 거에요~ 너무 놀래서 나갈 차비를 하는데 다행히 비가 거의 그치고 조금씩만 내리더라구요~

수영장에 나가보니.. 두 녀석이 깔깔깔깔~~ 너무 쉰나서 노는데 이뻐 죽는줄 알았어요~~ 그리고 저를 보자마자~~

엄마! 이모! 아까 비와서 너~~무 신났어요 ~~

아... 내가 정신연령이 낮은게 맞구나.. 너희도 비오는날 수영하니 좋았구나 ^^

그리고 계속 묘기를 부립니다~~ 이쁜 두 강아지들~~

1.png

2.png

3.png


그리고 저 먼 곳에도 훈남들이 수영을 ^^ 사실 아이들을 겨냥한 사진이었는데 덕 봤네요 ㅋㅋㅋㅋ

6.png


비 온후라 돌아오는 길에 만난 달팽이~ 저희 콘도에서 자주 보는 달팽이인데~ 비온후라 깨끗해서 이뻐보이네요 ^^

4.png

5.png


하루가 정말 후딱 지나갔네요~~ 내일은 모두 정상으로 돌아가야 겠죠 ^^

Sort:  

이렇게 놀수 있는 수영장시설이 있어서넘 좋은걸요
춥지만 않다면 비오느날 수영도 좋지요 ㅎㅎ

비가 와서 오히려 더위를 좀 식혀주었답니다 ^^
저도 수영을 좋아하는데, 자꾸 아이들이 들러 붙어서 노동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지켜보기만 했어요 ^^

아이구 개구쟁이들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댓글을 안달 수 없네요>_<!!!!
어찌 물 속에서 물구나무를 설 수 있는 걸까요!! 넘 대단한ㅎㅎ
어릴 때 한강 수영장에서 비 맞으며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어차피 젖은 몸 신나게 비를 맞을 수 있어서 재밌었던 거 같아요^^

여유가 느껴지는 아이들의 수영(?) 사진 이네요 ㅎㅎ

수영도 하고 묘기도 부리고~~ 잘 놀았답니다 ^^

근로자의날이 우리나라에만 있는줄 알았어요 ㅎ
여유로와 보여요 ^^

필리핀도 같은 날이더라구요~~ 아마 전 세계가 같을지도요 ^^
아이들의 여유로움에서 저또한 여유를 찾게 되는것 같아요 ^^

아이들의 수영실력이 수준급이네요~ 저만할 때는 물이 제일 좋죠~ 내일부터 즐겁게 시작합시다.
수영장 조오타^^

물만난 물고기마냥.. 아주 잘도 놀더라구요~~ 아이들 둘이 너무 취향이 잘 맞는 친구라서 다행이에요 ^^

ㅎㅎ 비오는날 축구는 해보았는데 수영은 안해보았지만 즐거울거 같습니다^^ 차님^^
묘기 부리는 아이들 모습이 보기 좋네요^^
차님 5월 첫째날 저녁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비오는날 축구는.. 거의 곤두박질만 하셨을것 같은데요 ^^ 더운날 수영할때 비가 내려주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 특히, 온천 가서 내리는 비가 더욱 반가워요 ^^
우부님도~~ 5월의 시작을 활기차게 보내세요~~

비 오는 날 수영은 안해봤지만... 나름 재밌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근데 감기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그 와중에 해변에 갈 때 제 최애 아이템 중에 하나인 크록스... ㅎㅎㅎ

저희 아이는 하교 갈때 빼고는 크록스만 신어요...ㅋㅋㅋㅋ

저도 운전할 때 크록스 신어요. 그리고 평상시에도 편할 때는 크록스 신고... ㅋㅋㅋㅋㅋㅋ
비 오는 날 대중교통이용해서 출근할 때... 사복에 크록스 신고 출근한 뒤 사무실에서 정장 갈이입고 퇴근할 때 다시 역순으로 하는데... 여직원이 제 크록스 신은 모습 보고 애들이 신는거라면서 놀렸어욥. ㅠㅠ

매일 매일이 여행같은 느낌이시겠어요.. 비오는 날 수영이 제일 재밌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아.. 부럽~^^

비오는 날 수영이 제일 재밌다고 생각하는 2인입니다 ^^

오오 우리도 오늘 비오는 수영장에서 수영했어요. 비가와도 너무 후덥지근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비가 오니 수영장이 더 깨끗한 느낌이...ㅋㅋㅋ 그 속은 알수 없으나 ^^
짧은 시간의 수영이었지만, 너무 잘들 놀더라구요 ^^

비 올 때 수영하면 오히려 물 안이 따뜻하게 느껴져서
좋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 묘기 정말 신기하네요^^

거꾸로 물구나무 서면 코에 물들어가서 힘든데, 아이들은 어찌나 이런것도 잘 하는지 저도 참 신기하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6.02
ETH 3547.44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