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필리핀 LIFE ~ 비 오는날 수영 해봤어요?

in #kr6 years ago

비 오는 날 수영은 안해봤지만... 나름 재밌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근데 감기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그 와중에 해변에 갈 때 제 최애 아이템 중에 하나인 크록스... ㅎㅎㅎ

Sort:  

저희 아이는 하교 갈때 빼고는 크록스만 신어요...ㅋㅋㅋㅋ

저도 운전할 때 크록스 신어요. 그리고 평상시에도 편할 때는 크록스 신고... ㅋㅋㅋㅋㅋㅋ
비 오는 날 대중교통이용해서 출근할 때... 사복에 크록스 신고 출근한 뒤 사무실에서 정장 갈이입고 퇴근할 때 다시 역순으로 하는데... 여직원이 제 크록스 신은 모습 보고 애들이 신는거라면서 놀렸어욥.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