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32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6 years ago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매주 내용이 변경됩니다. 꼭 정확히 숙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

[최저보상 31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저번주에 31회차를 진행하였고 2018-02-16 24시에 지원이 끝났습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6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6 SBD가 아닙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

저의 보팅파워 22%

평균적으로 약 $2.7 정도 받을것으로예상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가능
하루 보팅파워 소모 20%유지합니다.

기간

2018.02.17 ~ 2018.02.23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6 STEEM

지원 인원

40 명


지원순서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이 글을 리스팀한다.

dyuryul에게 6 STEEM을 보낸다.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지원 받으실 하루 한개 글의 태그에 #jiwon31을 추가한다.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환불해드립니다.


본인의 포스팅분야를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이번 주는 보팅시간 기준 $24이상 높은 글은 취지에 맞지 않아 보팅하지 않겠습니다. 본인 포스팅이 평균적으로 $24 보다 더 받으신다면 신청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시세에 따라 매주 유동적으로 바꾸겠습니다.)

송금이 늦어질시 말씀만해주시면 연기가능합니다. 말씀만 해주세요.

댓글보다 보팅이 많습니다. 1% 보팅으로라도 보팅수가 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보팅에 귀천이 없습니다.
보팅도 안해주시고 신청만하시는 분들 넘모 미워요.

31회차 보팅 토요일 자정 전에 다 완료될 예정입니다.

스팀을 비트를 직접사고 보내면 수수료가 너무 많이 나갑니다. 내부거래소를 이용해보세요. 내부거래소 이용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오늘 자정에 지원인원 선정 댓글 남기겠습니다.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 부탁드립니다.

Sort:  

뉴비라 아직 6스팀이 없네요.
넘 아쉽네요.

매주 진행하니 잊지말고 찾아주세요~ㅎㅎ

저도 아직 뉴비라서 6스팀이 없어서 보팅만 하고 갑니다.
어서 저도 참여해야겠어여.

레오킴님도 조만간에 뵐꼐요~ㅎㅎ

대단합니다 !! 저도 얼른 6steem을 모아야 참여 가능할텐데 말이죠.. 아쉽습니다. 팔로잉하고 가겠습니다ㅎㅎ 앞으로 좋은 문장, 좋은 생각 꾸준히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자주 뵀음 좋겠습니다~!

왓투두님 화이팅
아이디대로만하면.. 금방 모으실겁니다 ㅎ.ㅎ

아아 그런가요 ㅎㅎㅎ 말씀 한마디가 큰 힘이 되네요:)

이번주에도 신청해 봅니다.
생각, 간단한 정보, 스터디 일지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2주간 감사했습니다. 이번주는 좀 더 느긋하게 포스팅하면서 생각좀 해야겠네요. ㅎㅎ
이번주는 응원만 하겠습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다음에 뵈요

좋은일 하시네요~ 6스팀이 생기면 지원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ㅎㅎ화이팅!

초보라 6스팀이 없네요 ㅜㅜ
6스팀 생기면 지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조만간 뵙겠습니다!ㅎㅎ

신청합니다 , 일상 먹방 위주의 글입니다~
어쩔때 좋은 글 올리며 느낀 점등을 적긴 하는데 일주일에 한편 정도만 이렇게 올리고 있습니다 꼭 해보고 싶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변경 후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부탁드립니다.
1일 1포스팅입니다.
금요일 자정이 넘은 글을 보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워 유지를 위함입니다.
태그는 jiwon31입니다.
한 주 동안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33

입금완료 했습니다 한주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신청합니다..! 패션/일상/음악/여행 등의 라이프스타일 위주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변경 후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부탁드립니다.
1일 1포스팅입니다.
금요일 자정이 넘은 글을 보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워 유지를 위함입니다.
태그는 jiwon31입니다.
한 주 동안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6

이번주도 신청하겠습니다 ㅎ
내용은 일상위주로 포스팅합니다^^ 듈듈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변경 후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부탁드립니다.
1일 1포스팅입니다.
금요일 자정이 넘은 글을 보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워 유지를 위함입니다.
태그는 jiwon31입니다.
한 주 동안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7

신청합니다...^^

소소한 저의 일상생활 글입니다...^^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변경 후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부탁드립니다.
1일 1포스팅입니다.
금요일 자정이 넘은 글을 보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워 유지를 위함입니다.
태그는 jiwon31입니다.
한 주 동안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8

리스팀 및 6스팀 송금했습니다...^^

토요일 글 태그 #jiwon31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