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27th] 2018-01-13 지원태그 큐레이팅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2018년부터 지원사업에 새롭게 추가되는 포스팅입니다.
지원사업을 하면서 지원한 태그의 포스팅들을 읽고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포스팅들을 한번 더 소개해드리고 보상액중 일부를 스팀달러로 전달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글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2018-01-13
투자관련 포스팅
<소식> 리디북스, 투자/재태크 서적 무료 대여 이벤트 2탄
전자북이 읽기가 참 쉽지가 않은데요 익숙하지가 않다보니..ㅎㅎ 저도 요즘 독서할려고 하는데 집에 썩어가고 있는 아이패드로 한번 해볼까하네요. 투자에있어 좋은 책들도 많이 읽으며 큰틀을 이해하는 것도 크립토 라이프에 중요한 부분아닐까 합니다.
분야별 포스팅
고급 포스팅을 하기위해 꼭 필요한 과정아닐까요 어서 스팀잇도 베타버젼에서 벗어나야하는데 말입니다. 고급 리뷰 관련 포스팅할때 이용하면 좋겠네요ㅎㅎ
일상 포스팅
저도 요즘 스피커에 관심이 많아서 마샬 스피커 구매했는데 스톡웰 구매했는데 스탠모어로 바꾸고 싶어서 고민고민중입니다ㅎㅎ하만카돈도 에스콰이어 미니는 아니지만 예뻐서 관심 가졌던 제품이네요.
상당히 쾌활?! 유쾌하신분입니다ㅋㅋㅋ 좋은데이 드시는 거보니까 하이디님도 부산분이신가보네요. 스팀잇으로 학자금도 갚으시고 열심열심히 하시기바랍니당ㅎㅎ
(스팀잇 일자리창출) / 공공시설을 청고하고 왔습니다~ +_+
@venti 님께서 정말 좋은일 하나 또 하시네요. 이런걸 본 받아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크립토는 생각보다 우리 곁에 가까이 있다는걸 느끼네요.
2018-01-06 큐레이팅 보상 나눔 내역
[최저보상 26th] 2018-01-06 지원태그 큐레이팅
@munkihun - 1sbd
@zenigame - 1sbd
@michellbarry - 1sbd
@valueman - 1sbd
@yyromkim - 1sbd
@dmsqlc0303 - 2sbd
보상 지원은 이 글이 올라간 직후 보내질 예정입니다.
일상관련 글이 많이 올라네요. 모든분들 다 픽하고 싶은데 ㅎㅎ 이번주 지원도 새롭게 시작하는데 열심히 하시구 큐레이팅 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본 글은 jiwon26태그에 올라온 글 기준으로 큐레이션한 글입니다.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와있네요.
덕분에 글 열심히 쓰고 있어요.
뉴비들을 위해 좋은 지원 해주시고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네요 ^^
라나보님 화이팅~ㅎㅎ
정말 기존 유저분들이 신규유입 스팀 유저들을 위해 정말 다양한 일들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유저로서 이런 류의 지원들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볼 때마다 새롭고, 놀랍네요. 스팀잇의 미래가 기대가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성재님~ 성재님도 스팀에서 꽃길만 걸으시길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더욱 힘내서 글을 쓸 수 있네요:)
듀리얼님의 지원 덕분에 제가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포스팅 하는 이유 중에 하나에요 :D
아아 맞다 제가 혹시 패션 관련 글을 쓰는 분을 추천해드렸나요? @zenigame이라고 꼬부기님이신데, 패션 관련한 포스팅을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ㅎㅎㅎ 도움이 되실 지는 모르겠으나 태그 남겨놓습니다 ㅎㅎ
오~ 꼬부기님과는 스팀잇에서 만나서 오프라인에서도 종종보는 저의 특별한 인연 중 한분입니다!!ㅎㅎ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르바고님 역시 최고!!
멋지네요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dyuryul님처럼 좋은 글을 발굴해서 알리고 제것도 선물하는 그런 사업을 해보고 싶습니다. 하는데 어떤 룰 같은 것이 있나요? 그냥 하면 되는지 ...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멋지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활동을 시작한지 반년정도 됬습니다. 저는 유상임대를 하고 있어서 임대료를 맞추고, 또 여기서 파워를 이용해서 좀 더 서로서로 좋으면 어떨까하는 마음에 만들게 되었고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dyuryul/27th-40
이 지원사업에 참여하시는 약 45분에게 하루에 5~6분 선정하고 있습니다.
앗 정말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신청할께요.. 뉴비들 응원해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넵넵~ㅎㅎ 저야 좋죠~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제 덕분이라니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이쿠 듀리얼님 ㅎㅎ제가 7보낸다는게 넘 많이 보내버렸네요 ㅎㅎㅎ ㅠㅠ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렸네요 ㅠ
입니다!
제가 실수로 0.06은 빼먹었네요..ㅎㅎ(일부러 먹은건가).. 보내고나니ㅎㅎ 확인했습니다
^^ 제 마음으로 받아주세요 ㅋㅋㅋ너무 소소하지만요.
뉴비들을 위해 많이 애쓰시다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