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보상] 번 것 보다 더 써버리기~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이디 입니다.
5일전, 여러분의 적선 덕에 첫 보상으로 3.989스달을 받았습니다. 한화로는 당시 47000원. 홓호호 기분이 완전 소리벗고 팬티질러였지요. 룰루랄랑~


백수 신분으로 학자금 대출 갚는다고 몇달동안 참 지질하게 살았어요. 친구들한테 얻어먹고, 차비 아끼려고 걸어다니고, 치킨먹고 싶을땐 먹방으로 달래고. 오메 지굼생각해도 짠하네요 ㅋ
마침 상환도 끝났겠다, 보상도 들어왔겠다, 돈을 묵힐 생각은 1도 없고 인생막살아 돈막써 마인드 풀충이었습니다 ㅋㅋ

https://steemit.com/kr/@honggoo1130/3e2zz7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 물건에도 돈을 쓸 준비가 되어있던 와중에 저는 이런 글을 보게되죠. 홍구님의 드로잉패드 리뷰입니다. 미친 3만5천원? 너무싸잖아!


샀습니다. 홍구님 아리가또요~~★


그리고 오늘 배송이 왔네요.


저는 기계치입니다. 아이폰 사놓고 아이튠즈 사용방법을 몰라 사진도 못옮기지요. 그런 제가 기계를 사다니 세계8대 불가사의 수준입니다. 어지간히 돈 좀 써보고 싶었나봐요. 스팀잇 덕에 새로운 취미가 생길것 같네요 ㅎㅎ



슥삭슥삭 시험삼아 그려봅니다. 왜 고양이를 그렸냐면요, 아무래도 귀여운게 최고니까요b
남은 12000원으로는 뭘했냐구요?


제가 누굽니까. 돈생기면 술사먹는 하이디 아니겠습니까 호호^^ 이제껏 얻어먹기만한 친구들한테 술 사줬습니다!!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 스팀잇덕에 은혜갚았어요!


이거슨 여러분의 은덕입니당ㅎㅎㅎ 내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로 은혜갚는 하이디 되어보겠어요! 좋은주말 보내시구요, 다들 애정합니다 꾜!♥

Sort:  

멋진데요
나도 한번 그렇게 해보고 싶네요
돈생기면 술사먹는 하이디님 멋져부러요 ㅎㅎ

엔젤님도 소주값에 보태드시라고 미미하게나마 업봇을...히히

ㅋㅋㅋㅋㅋ기분좋은 보상이네요
저는 받는 족족 스팀파워로 바꿔버려서 ㅠㅠ
저도 한번 인출을...

저는 파워업을 한번도 안해서 아직두 쩌리보상이에용ㅋㅋㅋ 다른 보상 들어와서 지금 파워업하러갑니당=3

ㅎㅎㅎ 돈생기면 술사먹는 하이디님 너무 좋아요! 내 스퇄 ㅋㅋㅋ

에빵님 한국오면 소주나 한잔해요 후후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글 보면서 웃엇네요

만두님도 100팔로워 춬하춬카!!! 짝짝짝~ 같이 성장해나갑시당ㅎㅎ

하이디님 댓글 보고 무슨말인가 싶어 제 팔로워 수를 보니 저도 백명이 넘었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같이 열심히해봐요

축하드려요^^

저두이제 다팔아님처럼 파워업을..!

12000원으로 소주 세 병이면 안주없이 깡소주인가요. 역시 강려크한 분은 다르군요...

좋아할뿐 잘마시진 못해여.. 물론 저는 물한통만 있음 깡소주도 오케입니다 껄껄
저날은 친구들 사준다고 사비좀 털었어요ㅋㅋㅋ 제가 돈쓰니 친구가 놀래더라구요ㅠㅠㅠㅜㅜ

역시 발랄 하이디님이십니다 ~ ^^
소비의 여왕? ^^

원래 저는 돈을 모을 줄만 알지 쓸 줄을 모르는데 ㅋㅋ
저때는 참고 산개 포한져서 그랬던것 같아요
덕분에 바로 적자 ㅋㅋㅋ 텅~장입니다
이제 다시 스팀잇열씨미해서 차곡차곡 모아야죵!ㅎㅎ
앗잘못눌러서 셀프보팅됐네염 ㅜㅜ 아까운 보팅파워를 나한테쓰다니ㅜㅜ

이벤트글 좌표타고왔습니다!
첫 보상을 멋지게 쓰셨군요!! 고양이그림너무귀엽네요ㅋㅋ
잘 읽고 보팅하고 갑니다!

이벤트 감사루~합니당ㅎㅎ
syjk96님도 모아놓은 보상으로 고래되십숑!ㅎㅎ

축하드려요>_<!!! 뭔가 읽으면서 저도 기분좋아지는 글이네요ㅋㅋㅋㅋ

실상은 적자네요 흑흑 통장이 기분이 안좋아..

시원하게 쓰시는 모습 참 좋아요! 하이디님 더 쓰고 찾고 쓰고 찾아도 더 찾아쓰기 힘든 날이 올거같지않아요?^^

생각만해도 찌릿짜릿하네용ㅋㅋㅋ 스팀 100달라 됐음좋겠다!!

스팀이 30달라가 되는 날이면....하이디님이나 저나 분명 전업스팀잇작가가 되어 있을거에요.
그런데 어쩌면 그 일이 의외로 빨리 올수도 있죠. 그래서 준비할 일은....
수준있는 포스팅이 툭툭 튀어나오도록 준비하는 일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