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25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7 years ago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내용이 변경됩니다. 정확히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

[최저보상 24th] 스티미안 3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지원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주신 realgr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번주에 24회차를 진행하였고 2017-12-29 24시에 지원이 끝났습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10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10 SBD가 아닙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

저의 보팅파워 25%+@%

평균적으로 약 $2.5 정도 받을것으로예상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가능
하루 보팅파워 소모 20%유지합니다.

기간

2017.12.30 ~ 2018.01.05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10 STEEM

지원 인원

40 명


지원기준

매일매일 성실한 글을 쓰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새로들어오신 뉴비분들에게 오며가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순서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dyuryul에게 10 STEEM을 보낸다.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지원 받으실 하루 한개 글의 태그에 #jiwon24을 추가한다.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환불해드립니다.


지원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하나 받았습니다.
@rbaggo님의 아이디어입니다.

지원사업 항상 저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지원하는 것도 좋지만, 커뮤니티를 위해서 일부(1~2분)는 가치가 있지만 비인기의 특정한 분야(주제를 바꿔가며)에 대한 지원자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둑이나 체스 혹은 그 외 다른 분야에 지원이 되어서, 커뮤니티가 더 활성화되는데 기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저는 개인적으로 미술이나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 글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만, 적은 보상을 받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보았던 특정 분야의 스티미언들입니다.
바둑 : @mooyeobpark
미술 : @lanaboe(펜), @zzoya(마커), @cagecorn(드로잉)
음악 : @jisung(기타), '국악'을 찾고 싶었는데, 없는 듯 하네요.
언어 : @hangeul(한국어)

의견을 제가 간략하게 줄여 보았습니다. 위에 분들께서 지원하시면 우선순위로 선발해드리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생각 후 더 좋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기존의 선착순 방식에서 선착순+컨텐츠로 선정 방식을 바꾸도록하겠습니다. 본인의 주 포스팅 컨텐츠를 말씀해주시면 선발 확률이 높습니다. 어떤 컨텐츠라도 좋습니다. 컨텐츠 선정은 오늘 자정 마감하도록하겠습니다. 이후에는 선착순으로 받겠습니다.

P.S. 앞으로도 지원사업에대한 좋은 의견 개진바랍니다.

Sort:  

스티밋은 뉴비를 위한 생각을 해주는 따뜻한 커뮤니티인 것 같아요 ㅎㅎ 좋은 글 읽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응원합니다...............................!!!!!!!!!!!!!!!!!!!!!!!!!!!!!!!!!!!

청평님 제가 요즘 소홀해서 못찾아뵙습니다~
사랑..합니다...!!!!!ㅎㅎ
즐거운 연말되세용

이번엔 응원만하고 가겠습니다!
스팀이 모이는데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도전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화이팅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dyuryul님 항상 수고하십니다 :D

계속 지원을 받고 싶기도 하지만ㅎㅎㅎ 인원이 넘치도록 찬다면, 이번주는 다른 뉴비분들을 양보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tip!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 바꿔 주시고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되고 이번주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바랍니다.
송금 사정은 말씀만해주시면 유기한 연기됩니다~ㅎㅎ 말씀없으시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
36

헉 하겠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steemit의 초보중에 초보 kr-newbie 입니다.
모르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많은 가르침 바랍니다.
당분간은 일상생활을 소재로 하고 2018년에는 준비를 하여 농촌의 일상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신청을 하신다는 것인지 몰라서ㅎㅎ일단 넣진않았는데 신청하시면 리스트에 업하도록 하겠습니다.
귀농을 하신건가요??ㅎㅎ 농촌생활이 궁금하네요~ㅎㅎ

신청합니다.
귀농은 아닙니다. 주말농장도 운영하고 농촌에 거주하다보니 농업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산행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 바꿔 주시고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되고 이번주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바랍니다.
송금 사정은 말씀만해주시면 유기한 연기됩니다~ㅎㅎ 말씀없으시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
40
아하 주말농장도 운영하시는군요. kyju님을 통해 농총 생활 엿보겠습니다~ㅎㅎ

신청합니다.
하루에 한 번, 치킨장학금을 운영하게되서 이벤트 관련글을 올립니다.
다른 포스팅 주제는 일상글과 코인분석, 시 등 여러 방면의 글을 얕고 넓은 지식으로 씁니다 :D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 바꿔 주시고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되고 이번주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바랍니다.
송금 사정은 말씀만해주시면 유기한 연기됩니다~ㅎㅎ 말씀없으시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
22
치킨 장학금이요?!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칔칔

신청합니다~
육아 , 여행, 생활정보 포스팅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 바꿔 주시고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되고 이번주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바랍니다.
송금 사정은 말씀만해주시면 유기한 연기됩니다~ㅎㅎ 말씀없으시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
5
저도 감사합니다~ㅎㅎ

신청합니다
맛집및 육아 등등 포스팅하고 있어요 ^^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 바꿔 주시고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되고 이번주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바랍니다.
송금 사정은 말씀만해주시면 유기한 연기됩니다~ㅎㅎ 말씀없으시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
18

이번회차도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 바꿔 주시고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되고 이번주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바랍니다.
송금 사정은 말씀만해주시면 유기한 연기됩니다~ㅎㅎ 말씀없으시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갑니다~
6

넵 일요일내로 송금하겠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