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24th] 스티미안 3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7 years ago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내용이 변경됩니다. 꼭 확인하고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

[최저보상 23th]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지원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주신 realgr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번주에 23회차를 진행하였고 2017-12-22 24시에 지원이 끝났습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10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10 SBD가 아닙니다)

산정기준은 신청자가 3일 이상 글을 쓰셨을 때 이윤이 남도록 합니다.

스팀 내 거래소 이용법과 타인에게 STEEM, SBD 보내는 방법도 익히고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2017.12.23 14:00 기준으로 약 00 SBD로 00 STEEM 을 사실 수 있습니다. steemit wallet사정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5. 내부마켓에서 스팀 구매하기
[Steemit Tips] 스티밋 유저들끼리 Steem, SBD로 물건 거래하기!

위에 두 곳을 참고하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

저의 보팅파워 30%

평균적으로 약 $3.0 정도 받을것으로예상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가능
하루 보팅파워 소모 20%유지합니다.

기간

2017.12.23 ~ 2017.12.29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10 STEEM

지원 인원

30 명


지원기준

스티미안 누구나

매일매일 성실한 글을 쓰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당분간은 새로운 뉴비들이 대거 들어오기 전까지 격주 상관없이 지원 받도록하겠습니다.

새로들어오신 뉴비분들에게 오며가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순서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dyuryul에게 10 STEEM을 보낸다.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지원 받으실 하루 한개 글의 태그에 #jiwon23를 추가한다.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환불해드립니다.


지원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하나 받았습니다.
@rbaggo님의 아이디어입니다.

지원사업 항상 저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지원하는 것도 좋지만, 커뮤니티를 위해서 일부(1~2분)는 가치가 있지만 비인기의 특정한 분야(주제를 바꿔가며)에 대한 지원자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둑이나 체스 혹은 그 외 다른 분야에 지원이 되어서, 커뮤니티가 더 활성화되는데 기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저는 개인적으로 미술이나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 글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만, 적은 보상을 받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보았던 특정 분야의 스티미언들입니다.
바둑 : @mooyeobpark
미술 : @lanaboe(펜), @zzoya(마커), @cagecorn(드로잉)
음악 : @jisung(기타), '국악'을 찾고 싶었는데, 없는 듯 하네요.
언어 : @hangeul(한국어)

의견을 제가 간략하게 줄여 보았습니다. 위에 분들께서 지원하시면 우선순위로 선발해드리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생각 후 더 좋은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기존의 선착순 방식에서 선착순+컨텐츠로 선정 방식을 바꾸도록하겠습니다. 본인의 주 포스팅 컨텐츠를 말씀해주시면 선발 확률이 높습니다. 어떤 컨텐츠라도 좋습니다. 컨텐츠 선정은 오늘 자정 마감하도록하겠습니다. 이후에는 선착순으로 받겠습니다.

P.S. 앞으로도 지원사업에대한 좋은 의견 개진바랍니다. 기회가 있다면 조만간 규모가 더욱 커질듯합니다:)

Sort:  

지난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다음주도 신청합니다.

다음주에 지원해주시는 포스팅들은 다음과 같이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포스팅주기 : 1일 1포스팅
포스팅시간 : 주로 오전
포스팅내용 : 일상일기(40%)+ 전국출장일기(40%)+맛집소개(10%)+노하우소개(10%)로 구성하고자 합니다.

  • 바라는점 : 지원금액을 낮추어서라도 더 많은 분들이 지원받았으면 좋겠읍니다.

신청되셨습니다.
일단 1.컨텐츠 2. 명성도 3. 선착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jiwon23 태그 달아주시고 송금 후 다시 한번 글 읽어주시고1일 1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별말씀없으실때까지 한국기준 월요일 오전 12시까지 신청비가 안들어오면 다음순번으로 넘기겠습니다.
14
좋은 의견감사합니다.

끝내주는 @dyuryul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훈훈한 @coffeenu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섹시한 하루 보내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끝내주는 깜지님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섹시한 하루 보냈습니다~ㅎㅎ

전 응원만 하고 가겠습니다. ^^ 연말에 어째서 지점을 2개나 오픈하는지... 원.

지점을 2개나 오픈하는건 좋은게아닌가요ㅎㅎ
으원 감사합니다~ㅎㅎ

사장님이 좋으시겠지여 ㅠㅠㅋㅋ

저도 신청해봅니다. 스팀잇 처음이라 이렇게 글을 남기면 신청하는게 맞는지는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일단 1.컨텐츠 2. 명성도 3. 선착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jiwon23 태그 달아주시고 송금 후 다시 한번 글 읽어주시고1일 1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별말씀없으실때까지 한국기준 월요일 오전 12시까지 신청비가 안들어오면 다음순번으로 넘기겠습니다.
19

지원합니다
콘텐츠는 주제별 재미있는 미드 추천입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일단 1.컨텐츠 2. 명성도 3. 선착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jiwon23 태그 달아주시고 송금 후 다시 한번 글 읽어주시고1일 1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별말씀없으실때까지 한국기준 월요일 오전 12시까지 신청비가 안들어오면 다음순번으로 넘기겠습니다.
1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인데요 전 스쿠바분야 스팀하고 싶어서요 ㅠㅠ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어차피 마감되었으며 일주일정도 쓱하시면서 제글 다시 한번읽어보시고 신청해주세요~ㅎㅎ

신청합니다^^
컨텐츠 : 운동일지 + 하루계획

이노무자슥님 다음번에 인원 더 늘려서 최대한 다 받을 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연말되세요~

꾸준히 좋은 활동해주셔서 스팀잇에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많은 뉴비분들이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자리가 나면 가끔 꼽사리로... ㅋㅋㅋㅋㅋㅋ

이노무자스님 순번이 밀려서 신청되실꺼같은데 혹시 괜찮으시면 송금휴 태그토요일글부터바꿔주신후 덧부탁드려요~

네. ^^
오늘중으로 송금후 태그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_____^

듀리얼님 저도 오랜만에 또 신청해볼께요^^
지원내용은 "여행(미서부)" 입니다 ㅋ

다른 특별분야 지원해주시고 자리 남으면 받아주세요 ㅎㅎ

레이헤이나님 해드리려고 생각했는데 지원자가 너무많네요ㅜㅜ
조금 더 신청을 늘리던지해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신청해 봅니다~
매일 코인 얘기 조금씩 쓰고 있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일단 1.컨텐츠 2. 명성도 3. 선착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jiwon23 태그 달아주시고 송금 후 다시 한번 글 읽어주시고1일 1포스팅 부탁드립니다.
3

네 알겠습니다. 태그에 jiwon23 추가하면 되는거죠??

토요일글부터 1일1포스팅하시면됩니다~

네~ 알겠습니다~

10스팀 방금 보냈습니다.

이번엔 신청해봅니다!

주로 여행기, 해외생활기, 여행 정보에 대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라이언님 명성도 순으로 하다보니 60넘는 분들은 거의 지원을 못해드렸네요
다음주에는 더 늘려보든가해보게씁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