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99

in #kr-gazua6 years ago


「Gazua! 이오스 스테이킹 II」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주의

이글은 kr-gazua 태그가 붙은 반말글입니다.

반말을 보기 싫으신분들은 주의해주세요.

(xx3 / xx6 / xx9 번 일기는 가즈아 태그가 붙습니다.)


일기 #95
일기 #96
일기 #98

읽고오면 이 글 읽는데 조금 도움이 될거야 ㅎㅎ


게임을...하고 싶다...

이오스 여기는 계정만들기부터 지갑부터 스테이킹까지 하나도 쉬운게 없어...


#99 1.png

스테이킹 오류가 뜰때 메세지를 번역해봤는데...

번역을 했는데도 왜 못알아먹겠지;;;;

좀 쉽게좀 만들지...

신박한걸 만들어봤자 이건 너무 어려운데...

#99 2.png

또 다른 창이 떴는데...

얘도 뭔 소리인지 모르겠다;;


#99 3.png

글고보니까 SimplEOS 지갑에 스테이킹 기능이 있었는데..

이거 되나?


#99 4.png

??????????????

뭔데 이건 바로 되지

근데 여긴 무조건 반반 (CPU : NET 1 : 1) 으로만 스테이킹 해주는데...

NET은 솔직히 0.5만 넣으면 된다했는데...

근데 테스트 해보니까 다른곳은 다 안되고...

우선 게임 로그인만 해놓자...


#99 5.png

오늘도 쌍욕이 나오네...

이오스 손질하느라 성격 다 버리는듯


도대체 다른 사람들은 이런 댑을 어찌 쓰는걸까...

너무 어렵다...


찾고 찾고 또 찾던중...

스캐터 사용법을 보는데...

Scattellet 인가 거기에 등록을 해야한다네?

거기로 한번...


#99 6.png

뭐지...

된건가


응 안돼~

ㅠㅠ


개발자님에게 가자

텔레그램으로 갔더니 어떤 똑똑하신 분이 저를 도와주셨지만...

그분도 실패...

"제가 아는 한도 밖의 일이네요 ㅠㅠ" 라고 하심...

그래도 감사했습니다...


KakaoTalk_20180826_144114326.jpg

개발자 @raindays 님에게 물어봤어

진짜 뵐거라곤...

다들 이분의 스팀잇 계정에 성지 순례나 가자

정말 물어보고...

뭔갈 건드니...


#99 8.png

다 됬네


#99 9.png

와 됬다

허어...

개발자랑 다이렉트로 대화할수 있다니...

신기하다...


캐릭들 0.7 이오스 주고 다 샀으니...추가 현질은 필요 없겠지

그리고 나선 그냥...

#99 10.png

그냥 이렇게 가챠 돌려서 펫도 뽑고 하고 환생도 하고 ㅎㅎ

진짜 방치겜이라 그냥 두면 돼...ㅋㅋ

다음엔 이 겜 리뷰로 돌아올게~ 안녕~


p.s. 가챠라는게 랜덤으로 캐릭/펫을 뽑는거를 뜻하는데...

내가 저 게임 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까 결과는 망했데 ㅋㅋㅋㅋㅋㅋ

(좋은거 나올때까지) 여러번 하는게 답이라네..ㅋㅋㅋㅋㅋ


p.s.2. 다음화가 100회차 일기네

딱히 이벤트는 준비한게 없고...

새로운 컨텐츠들을 몇개 슬슬 선보여 드려볼까 생각중이야 ㅎㅎ

기대해줘 ㅎㅎ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96 / Gazua! 새 지갑 장만 II
일기 #97 / 학교 축제
일기 #98 / 이오스 스테이킹


다음 일기 보기

일기 #100 / ???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