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95

in #kr6 years ago (edited)


「새 지갑 장만 I」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95 1.png

(미리보기용)

요즘 평범한 일상속에...

재미난것을 찾았습니다

EOS Knight!

#95 1.png

노트북으로 쓰고 있는데 노트북은 엄청 넓게 뜨네요 ㅋㅋㅋ

하여간...

드디어 쓸만하고 재미난 게임이 나온거 같습니다

저번에 5번에 걸쳐 썼던 또 다른 코인 주는 게임은 이제...안하고 있습니다

각 계정에 30기프토 10기프토 10기프토 이렇게 있는데 출금 수수료가 15기프토 ㅡㅡ

이번엔 정상적 게임이라 믿고 한번...가봅시다

근데 이오스 지갑인 스캐터가 필요하다네요

???????????


이오스 시리즈는 제가 잘 모르기에...

그저...

오늘은 스캐터랑 이오스를 스테이킹 하는 선에서 끝내야 할거 같습니다

이오스 겁나 복잡합니다...ㅠㅠ


제 글 몇번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무슨 방법 상세히 설명해주는 그런 일기가 아니라 그냥 이런걸 했다 식의 일기에요...

이 글 읽으시면 스캐터 만드는법 좀 아실수 있으실듯


KakaoTalk_20180822_192922731.jpg

????

계정 생성이 먼저였네요

나중에 알고보니 지갑이 아니라 뭔 인증앱? 이랍니다
스캐터 또한 댑...


#95 1.png

진짜 지갑을 사야합니다

우리가 현금 넣는 지갑을 사듯이...정말...진짜로 사야...

조금 충격적이긴 합니다

한국어 지원이고 뭐고 저는 카드가 없으니 코인으로 가줍니다


#95 2.png

이름도 12자를 정확히 지켜야 하고 1~5까지 숫자만 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닉넴 Ds+코인+7월 2일(생일)을 합쳐서 만들어 봤습니다

이오스 전송 대환영


#95 3.png

국어 지문보다 더 어렵습니다

뭔 소리여...


다른 글들 읽고 와보니 아마 랜덤으로 자기가 직접 만들어 넣어야 하는거 같습니다(불명확)

스팀은 그냥 주는데...

이오스는 정말 괴랄한...


#95 4.png

드디어 이오스로 계정을 만들어준다네요

0.9 이오스면 된다네요 ㄷㄷ


보자마자 쌍욕을 했습니다

긴 메모가 일정 거래소에선 지원 안할수도 있다 했는데 그 케이스인거 같습니다

어휴 ㅆ

다른 거래소에서 시도를 해봅시다

EOS Knight 안녕 ㅠㅠ


CoinEx 거래소(CET으로 한창 떴었죠?)

출금 불가...


KuCoin...

출금 가능!

여기로 이오스를 보내서 쿠코인에서 재전송...

하려 했으나 후오비는 100이오스부터 출금이 가능했습니다 ^^

이클로 바꿔서 쿠코인으로 보내서 그걸 이오스를 사야...할...듯...


KakaoTalk_20180822_213614677.jpg

쌍욕 폭발중입니다


#95 5.png

분명 뉘앙스는...바낸은 안된다인데...

이제 뭐 어쩌란건지 어휴 ㅆ


마지막 답은 CoinBene 인듯합니다

...

...

아...

이 미친 또라이 거래소는 메모에 숫자밖에 못넣습니다

혈압이 폭발할듯 합니다


여기까지 왔지만...다른 지갑 생성법을 찾아봅시다 ㅠㅠ

내일은 새 지갑 장만 II 가 올라올거 같습니다.


p.s. 사실 이 글의 원래 제목은 코인 주는 게임 VI 였습니다...만...

지갑 만드는데 수시간이 걸려서 때려쳤습니다

심지어 만들지도 못했네요...

어떤 인간이 이따위 시스템을...


p.s.2. 처음으로 일기를 폰이 아니라 노트북으로 써봤습니다

나름 괜찮네유


지난 일기 (3편) 다시 보기

일기 #92 / 벼락치기
일기 #93 / Gazua! 무(無)의 시간
일기 #94 / 스팸 문자


다음 일기 보기

일기 #96 / 새 지갑 장만 II

Sort:  

대단한데요?
스스로 파헤치는 모습이 멋집니다.

도전도 뭐 성과가 나와줘야 멋진데 말이죠...ㅠㅠㅠㅠ

오랜만에 일기 봤는데 이건 뭐 욕밖에...ㅋㅋㅋㅋ
그나저나 난 기프토몬 계속 하고 있는데 때려치면.....ㅋㅋㅋㅋ
나도 갈아타야되나???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혈압 오르는 주제라서...

기프토몬도 계속 즐겨유 ㅎㅎ

저는 파란색 보라색 아무것도 안나와서 때려칠까 고민중이네요....ㅜㅜ
머 채굴 자체를 못하고 몇주째 이러고 있으니까 짜증 폭발..ㅋㅋ

경험상 몇주하던 하나쯤은 나오던데 말이죠 ㅠㅠ

오늘도 안나옴.....ㅋㅋㅋ

ㅠㅠㅠㅠㅠㅠ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