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5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체육 대회 I」

이번주는 정말 놀기만 하고 있네요

저희 학교는 5월에 웬만한 이벤트가 몰려있으니...
.
.
.
.
이렇게 놀고 먹는것도 이 주가 마지막이 아닐까 싶습니다 ㅠㅠ

(주제 떨어지면 이 일기 시리즈에 뭘 써야하지???)

하여간 오늘은 체육대회를 했기에 그 주제로 쓸려고 사진을 많이 찍었읍니다만

가장 그나마 쓸만한것도 딱 2장 건졌...

20180524_100714_HDR.jpg

(어느 학교인지 알것 같아도 비밀로 해주기~)

모자이크가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보이지 않는 얼굴과 특유의 역동감이 느껴지는 사진 아니겠습니까?

...그나마 건진 사진이네요 나머지는 다 개판...

저희반의 농구 모습은 아니지만 하여간 아무 무대나 찍어봤습니다

저희반은 농구 탈락 ㅠㅠ

1527159973738.jpg

덤으로 마지막으로 그나마 상태 좋은 축구 승부차기 사진

폰 카메라의 화질이 애초에 안좋은건지 얼굴 모자이크 할 염려가 전혀 없드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스팀잇 계속 할려면 카메라 찍는 그런 방법을 배워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체육대회가 2일에 이어서 하는데 우리반 결과는 나름 괜찮게 나온듯 하네요

배드민턴 같은것도 준결승인가 결승까지 오르기도 하고...

기회 되면 내일 또 사진 찍어볼게요

내일 일기 제목은 자연스럽게 체육 대회 II 가 될듯...
.
.
.
.
참고로 전 체육쪽에는 전혀전혀 재능이 없어서 아무 경기도 참여 안했어요

유일하게 하는건 내일 할 줄다리기 뿐 ㅠㅠ


지난 일기 다시 보기

일기 #1 / 시작
일기 #2 / 갤러리 다시 보기
일기 #3 / 시간 벌기 - 1시간
일기 #4 / 학과 체험


일기 #6 / 체육 대회 II

Sort:  

꺄아아아아아
마따 동수군 맨밑에 지난일기 다시보기 저런거 어떠케 해오?

[보여질 문구](글 주소) 랍니다 ㅎㅎ

저도 운동을 참 좋아해서 중학교 때 체육대회에는 항상 참여했었어요 ㅎ

전 애초에 운동 쪽이 잘 안되니 자연스럽게 체육쪽이랑은 멀어지더라고요...ㅠㅠ

학교는 다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제가나온고등학교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ㅋㅋㅋㅋ 뭐 엄청 특이한 형식의 학교 제외하면 다 비슷비슷하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