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1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시작」

사실상 일기라는 제목의 헛소리가 적힐 확률이 높지만...

뭔가 꾸준글이 쓰고 싶네요.

개인적으론 꾸준함이 없는게 저의 문제같기에...

쓸 수 있을때까진 한번 오래 써보고 싶네요.

내일은 학교가야하는게 귀찮네요...ㅠㅠ

다른분들은 다 출근 하러 가실려나...


다음 일기 보기

일기 #2 / 갤러리 다시 보기

Sort:  

화요일은 안나가잖아요!!!ㅋㅋㅋㅋ
내가쓴글이 영원~히남기때문에
감성글은항상조심해서써야해용...ㅎㅎ

사실 앞부분의 타이틀만 저렇게 감성적?ㅋㅋㅋ 으로 적어본거고 그냥 내용은 그냥 헛소리 형식의 글이 되지 않을까...싶어요 ㅋㅋ 신상같은것도 안올릴거라...

화요일 안나가는게 편하긴 하네요

1일 1글도 힘들죠 사실 ㅋㅋ 특히 학생이면 공부가 중요하니까

그래서 오늘같이 그냥 짤막짤막하게 남길려고요 ㅎㅎ

혹시 문과 학생이라면, 국어지문, 사회지문, 법과정치나 윤리와 사상에서 나오는 지문, 영어 지문에서 배운 것들에 대한 단상을 적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지금 학원에서 고등학생 친구들을 가르치고 있는데, 영어 지문들중에 흥미로운 주제를 다룬 글들이 많더군요.

제 제자들이 생각나서 그러는지는 몰라도, 고등학생 분들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 더욱더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화이팅!

지문들을 보고 그렇게 깊은 단상을 느껴본적은 없었던거 같은데... 이것도 좋은 글 소재가 될 수 있겠네요! 화이팅!

Congratulations @dssdsd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s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8.38
ETH 2373.7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