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벌초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r • 3 years ago 저희도 윗분 무덤은 황당할만큼 넓게 자리하고 좀좀 작아지다가 요즘 돌아가신 분들은 화장해서 맨 밑에 세운 납골당으로 모시다라구요.